메뉴
brunch
팔로잉
2,740
명
닫기
팔로잉
2,740
명
진진
1N년차 초등교사. 작가교실을 수료하고 동화와 소설을 적어나가는 중. 소설을 너무 좋아하는, 일명 책 중독자. 좋아하는 게 너무 많아 하루가 부족한 사람
팔로우
하임
15년간 해외 업무를 해 왔고, 최근 1년 간은 도쿄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불씨
『부동산은 감이 아니라 데이터』 저자
팔로우
좋은씨앗
시인이고, 에세이스트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선지은
세 자녀를 둔 이제는 세 손자손녀를 둔 68세 여성 의사, 온갖 풍파를 다 격은 나의 삶 이제는 말할수있다.
팔로우
연서글서
쓰다:Re 모임 올해 4년차. 글감만 주어진다면 일단 쓰고 보는, 초단편소설•감성에세이 최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유
쉽게 달궈지고 빠르게 식어버리던 양은 냄비의 삶을 지나, 이제는 무엇이든 묵직하게 끓여내는 무쇠솥의 삶을 살고자 합니다. 뭉근하게 끓여진 제 글, 궁금하시죠?
팔로우
TAFO
ta.fo — 낙관을 위한 기록 보관소.
팔로우
황금시간 연금술 김희중
<시간의 재배치><시간의 안목>을 통해 인생을 정금같이 단련하고 나의 인생을 황금빛으로 물들이며 살아가는 새로운 인생 지혜에 대한 이야기의 저자. Time key!
팔로우
라라 올리브
라라 올리브 브런치입니다. 도시와 농촌의 삶을 공존하는 아름다움으로 연재하려 합니다.
팔로우
사월이
글의 힘을 믿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일상 다반사와 일상 속의 정책 이야기를 쉽게 풀어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책방별곡
책,영화와 연애 중입니다. 제 글이 오래된 책갈피처럼 당신의 마음속에 깊은 향을 품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서정아
소설가 서정아. 매번 바닥으로 고꾸라지는 심정이 되지만, 읽기와 쓰기를 동아줄처럼 부여잡고 살아갑니다. 2004 부산일보 신춘문예로 등단. 소설집 <우리는 오로라를 기다리고> 외.
팔로우
가비야
평범함을 사랑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삶을 꿈꾸는 작가이자 강사입니다. 가비야 마케팅 연구소 대표 K한국디지털강사협회 부회장 디지털아카데미 부회장
팔로우
초로의 궁사
한 발을 내기까지 오래 망설이는 궁사처럼 서두르지 않고 역사를 겨눈다. 영웅담보다 인간의 망설임을, 정답보다 선택의 무게를 탐구한다. 그 길 위에 내 天命도 만나게 될까?
팔로우
복사꽃향기
한때는 도시에서 그림 그리는 강사였고 지금은 시골에 터를 잡아 글을 쓰며 살고 있습니다. 삶이란게 내가 가고자하는 길을 비쳐주는 등불이란 생각에 등불을 하나 켜는 중입니다
팔로우
여행자
여행자
팔로우
GlowBisang
글로 꽤 오랫동안 먹고살았다. 어쩌다 미국살이를 시작하게 되면서, 지금은 글쓰기와 책쓰기로 사람들과 재미난 일들을 벌이고 있다.
팔로우
해은진
내면의 풍경을 그리는 글쓰기. Soulful Journaling.
팔로우
해피가드너
뉴욕에서 은퇴하고 지금은 정원에서 꽃을 가꾸고 소품을 만들며 글을 씁니다. 지난날을 그리고 곧 그리워질 현재의 삶을 글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