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69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 시작하기
메뉴
브런치 홈
브런치 나우
브런치 독서클럽
브런치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695
명
어효선
안녕하세요, 다양한 경험과 감정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사랑, 상처, 인간관계, 마음치유에 관심이 많아요.
구독
썬누리
13년차 직업상담사로 두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입니다. 일과 육아를 병행하면서도 사이버대학 상담심리 공부하고 지금은 코칭자격증(KPC) 도전중입니다.
구독
문엘리스
소설을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쓰고 싶습니다. 가족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구독
이양고
어제를 후회하지 않기 위해 오늘을 삽니다
구독
LA돌쇠
김진성Jason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오랜세월 화사 생활과 다양한 사회 활동으로 그동안 경험했던 것들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구독
Sssong
뚱냥이들과 함께 살아가는 반백살 엄마의 소소한 순간들. 순간포착 사진과 함께하는 일상 일기.
구독
세바들
"세바들"입니다. 부산 자가에 대기업을 다녔던 '조부장' 이야기를 엮어갑니다. 익숙한 이름이죠? 어쩌면 요즘 핫한 그 '김부장'의 부산 버전으로 아버지의 이야기를 엮어 가겠습니다
구독
고요정
디즈니에서 10여 년 동안 세계 각국의 사람들을 만나며누군가의 휴가가 더 따뜻한 시간이 되도록 요리를 해왔습니다.은퇴 후에는 마음의 속도를 조금 늦추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구독
문좀열어주세요
KTX 홍보만 15년, 버티면서 비로소 배운 것들
구독
혜윰
'혜윰'은 '생각하다'의 옛말 '혜다'의 명사형. 사유하면서 살아가고 싶은 20년차 초등교사이자 대안교육기관에서 아이들을 교육시키는 두 아이의 엄마. 잡지 칼럼 기고가.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