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대신 갈 수 있는 아시아 여행지 5곳
멀리 떠나고 싶은데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여행필수앱 볼로VOLO가 알려드리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서양 대신 다녀올 수 있는 아시아 여행지 5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짧은 이동거리로 부담없이 다녀 올 수 있고, 여행 비용도 절감하고 가격대비 최고의 만족감을 느기실 수 있을거에요 :)
오키나와는 온화한 날씨와 넓고 푸르른 에메랄드빛 바다, 깨끗한 자연 환경 덕분에 아시아의 하와이라고 불립니다. 한 겨울에도 따뜻하고 우리나라와 지리적 접근성이 좋아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입니다. 태평양에서 뜨는 태양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밤에는 별도 볼 수 있는데요. 혼자 가도 좋고, 친구랑 가도 좋고, 연인과 함께해도 좋고, 가족여행을 가도 좋은 곳이 오키나와랍니다 :)
일본에 오키나와가 있다면 중국에는 하이난이 있습니다. 중국 최남단에 위치한 하이난 섬은 연중 평균 기온20도 안팎의 따뜻한 날씨가 300일 이상 지속되는 중국 최고의 휴양지인데요! 휴식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몰려 매년 인산인해를 이룬답니다. 중국인 듯 하와이인 듯 이국적인 느낌이 가득한 하이난으로 떠나보세여 :)
태국 코팡안 섬은 보름달이 뜨는 밤, 1달에 한 번 열리는 핫한 풀문파티로 유명한 곳입니다.해변 전체가 흥이 넘치는 열정적인 곳인데요. 전 세계인이 다 모인 광란의 파티를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이 한 몸 불살라 놀아 볼 수 있을 정도로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는 후기도 있어요~ 동양의 이비자라는 타이틀이 모자라지 않을 것 같네요 :) 작은 규모지만 블랙문파티와 하프문 파티도 열리니까 참고하세요!
마카오 코타이 지역은 럭셔리한 호텔과 카지노 등이 몰려있는 지역입니다. 화려한 불빛과 건물, 풍경들이 미국의 라스베가스를 떠올리게 합니다. 그래서 마카오를 동양의 라스베가스로 부르기도 하는데요. 마카오와 라스베가스는 24시간 동안 불이 꺼지지 않고, 낮보다 밤이 더 눈 부신다는 공통점이 많은 곳이랍니다. 라스베가스에 가고 싶지만. 시간적 경제적 여유가 부족하다면 마카오로 떠나보세요! 비행시간도 인천 공항 기준 4시간 정도로 가볍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
동양의 베니스라고 불리는 주가각은 물길이 아름다운 수변 풍경을 볼 수 있는 중국의 대표적인 수향마을인데요. 상해 도심에서 버스를 타고 1시간정도 가면 도착 할 수 있습니다. 배우 소지섭 님과 한지민 님이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 <카인과 아벨>의 촬영지로도 유명세를 탔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가각은 수양버들나무와 뱃놀이 체험, 30여 개의 다리 등 중국의 역사와 동양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동양의 베니스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죠?ㅎㅎ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꼭 기록하고픈 여행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