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디저트 맛집 BEST 8
먹방 천국 오사카!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오사카 맛집리스트에 이어서 오늘은 오사카 디저트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
밥 배와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는 이야기 아시죠?
달달함 폭발하는 오사카 디저트의 세계로!
일명 '쿠쿠다스 아이스크림'이라고 불리는 크레미아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스크림콘 부분이 일반 과자가 아닌 부드러운 쿠키(?)로 되어 있는 디저트인데요.
부드러우면서도 쫀득쫀득하게 느껴지는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과자의 조화!
최근 한국에서도 쿠쿠다스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지만, 오사카 본토에서 먹는 맛과는 확실히 다르다는 평이 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
오사카성에 가면 다들 손에 하나씩 쥐고 있는 바로 그 아이스크림!
녹차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드셔봐야 할 아이스크림인데요.
일반적인 녹차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한다면 ... 안돼요. 안돼! 녹차 밭을 입 안에 머금은듯 진-한 녹차 맛을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눈으로 한 번, 입으로 한 번 먹는다는 하브스의 크레이프 케이크.
얇은 크레이프 사이에 층층이 쌓여있는 부드러운 크림과 색색의 과일들!
사실 가격은 비싼 편이긴 하지만, 케이크도 생각보다 양이 많고,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을 자랑한다고 해요.
크레이프 케이크 외에도 많은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노릇노릇 구워진 빵 속에 크림을 가득 넣어주는 오사카의 인기 길거리 간식이죠.
바로 홉 슈크림입니다 :D
초코, 말차, 커스터드 등 여러 가지 맛의 크림을 고를 수 있다고 해요.
그중에서도 꼭! 반드시! 먹어야 할 것은 바로 '커스터드 크림'인데, 부드러움+달달함+고소함까지 모두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치즈 타르트의 굽기를 선택할 수 있다?!
스테이크처럼 레어와 미디엄으로 굽기 선택이 가능한 파블로 치즈 타르트입니다.
대부분 무난하게 미디엄을 선택하긴 하지만, 파블로 치즈 타르트만의 엄청난 부드러움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레어를 추천해 드려요!
큰 사이즈의 치즈 타르트가 부담스럽다면, 미니 사이즈의 작은 치즈 타르트를 여러 개 사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난바 카페거리에 위치한 카페 '모그'입니다.
팬케이크 전문점인데요.
현지인들도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해요.
과일, 아이스크림, 마시멜로우 등 다양한 토핑이 올려진 팬케이크도 맛있지만, 제가 추천해 드리고 싶은 팬케이크는 바로! 가장 베이직한 기본 팬케이크인데요.
폭신폭신하면서도 입에 넣는 순간 녹아내리는 촉촉한 팬케이크에 생크림을 곁들여서 한 입 먹는 순간!
팬 케이크를 줄 서서 먹는 게 이해가 되는 맛이라고 할까요?!
사실 야마타츠는 오사카에 위치한 작은 정육점 이름인데요.
바로 이 야마타츠 정육점에서 판매하는 갓 튀겨낸 크로켓이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크로켓뿐만 아니라 소시지, 옥수수, 가리비, 새우 등 다양한 재료의 튀김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정육점이라고 그냥 지나치지 말고 꼭 한번 드셔보세요.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모든 종류의 튀김을 다 맛 보고 싶어지실 거예요 :D
오사카 옆 교토에 위치한 '요지야 카페'입니다.
이곳의 시그니처는 바로 사람 얼굴을 그려주는 독특한 라떼 아트인데요.
쌉싸래하고 진한 맛의 말차(녹차)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곳의 라떼는 꼭! 드셔보셔야해요!
아이스크림, 라떼, 모나카 등이 정갈하게 나오는 세트 메뉴가 가장 베스트 메뉴라고 하네요 :D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맛집리스트에 디저트 맛집 리스트까지 더해지면 정말 완벽한 먹방 여행이 될 것 같지 않나요?
상상만 해도 행복한 먹방 여행을 계획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