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Dec 06. 2017

어른이들 소환!
키덜트를 위한 세계의 테마파크

어른이들 소환! 키덜트를 위한 세계의 테마파크



여러분들! 키덜트라는 말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ㅎㅎ

키즈(아이) + 어덜트(어른) 를 합친 신조어로 동심에 세계에 살고있는 아이 같은 어른을 칭한답니다~!

여러분들은 놀이 공원 좋아하시나요~? 우리나라의 대표 테마파크인 에버랜드나 롯데월드는 누구에게나 설렘과 즐거움을 주는 환상적인곳이죠><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모두 키덜트라는 사실!! ㅎㅎ

이번에는 다른나라에는 어떤 테마파크가 있을지 알아보았어요!ㅎㅎ 어떤 테마와 놀이기구들로 우리 키덜트들의 마음에 바람을 불게 하는지! 여행필수앱 볼로와 함께 알아봐요><








#디즈니랜드
#미국 #일본 #프랑스 #홍콩 #상하이


모르는 사람이 없는 디즈니랜드!! 디즈니의 명성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죠~!! 디즈니랜드를 가기 위해서 여행을 간다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아름답고! 재미난 이곳>< 디즈니 동화를 테마로 만들어져 우리 모두 동화속 주인공이 될 수 있다구요~!><


특히나 미국 올랜도에는 4개의 디즈니랜드가 있는데 이것을 디즈니 월드라고 부른다 해요!ㅎㅎ
규모가 일반 디즈니랜드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크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유니버셜스튜디오
#미국 #일본 #싱가포르 #중국


디즈니랜드와 함께 세계 2대 테마파크에 이름을 올렸죠!! 미국의 유명 영화들을 테마로 매번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유니버셜스튜디오! 엄청난 스케일의 규모는 물론 놀이기구 또한 스릴넘친다고합니다~!


영화 속 장면을 정말 흡사하게 재구현해낸 그 능력이 엄청난 것 같아요!! 진짜 해리포터 세계에 와있는 기분!! 영화 속에 나왔던 음식이나 유명 소품까지 판매하는 샵도 있다고 하니!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폐장시간까지 놀아도 부족할 것 같아요~ㅠㅠ 연간회원권 끊어두고 싶다!!! 우리나라에도 만들어주세요!! ㅠㅠ








#드림월드
#호주


이름처럼 꿈속에 와있는 기분을 들게 해주는 바로 이곳! 호주의 드림 월드 입니다~~!! 동물들과 교감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동물원은 물론, 워터파크까지 같이 운영 된다고 하니 일석 삼조??!!

호주에 간다면 꼭 들려야겠어요 ㅎㅎ!!







#레고랜드
#덴마크 #한국 #일본 #영국 #미국
#독일 #말레이시아 #아랍에미리트


정말 많은 나라에 세워진 테마파크네요!! 우리나라 춘천에도 개장이 되었다고 하는데 나라마다 비교해가며 노는 맛이 있을 것 같아요. ㅎ 레고랜드에 가면 레고만 구경하는 줄 알았는데.. 


서운한 소리 하지 말라고요?! 이곳에는 닌자고 월드, 레고 킹덤, 레고 시티, 미니 랜드 등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져 있어 구경거리가 끊이질 않아요!! 또한 40개 이상의 놀이기구로 하루종일 놀아도 시간이 부족하겠군요!!









#허쉬파크
#미국


우와.. 허쉬파크라니ㅠㅠ 이름만 들어도 달달한 허쉬 초콜릿의 향기가 나는 것 같아요! 이곳은 허쉬 회사에서 만든 테마파크로 모든 허쉬 초콜릿의 모든 것을 다 볼 수 있어요~! 시중에서는 구할 수 없는 대형 초콜릿부터 초콜릿 분수, 기념품 등 다양한 구경거리가 있다네요!!



또한, 초콜릿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투명하게 보여준다고 하니~ 내가 먹는 허쉬 초콜릿은 어떻게 만들어질지!! 놀이 기구도 타고 초콜릿도 먹으며 구경해봐요><ㅎㅎ







#에프텔링
#네덜란드


무려 월트 디즈니에게 영감을 주었다는 곳입니다! 디즈니랜드를 설립 전, 에프텔링의 컨설팅을 받았다고 하니.. 그 명성은 이루 말할 수가 없네요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테마파크로 다양한 동화 속의 장면들이 유명 디자이너들의 손을 거쳐 현실 속의 장면으로 재현된 곳이라고 해요 ㅎㅎ 규모 또한 엄청나다고 하는데!! 놀이기구조차도 멋스러움에 역시! 최고의 테마파크 답네요 ㅎㅎ







#티볼리공원
#덴마크


무려 19세기에 지어진 놀이공원의 원조! 이곳은 동화 속의 모습을 예쁘게 간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40여 개가 넘는 유명 레스토랑들도 모여있어요 ㅎㅎ 하지만 가격은 비싸다는데.ㅠㅠ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회전목마!!! 고소공포증이 있으면 다소 무서울 수 있으니! 자제해주세요> < 


그리고 특이하게도 이곳은 밤이 될수록 인파가 더 모인다고 해요 ㅎㅎ 티볼리 공원의 야경은 정말 아름답다고 하는데ㅠㅠ 가고 싶어요.ㅠㅠ 참고로 토요일에는 여러 공연도 열린대요! ><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여행을 쓰자, 볼로!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전국 대학교 핫플레이스 여행! 중앙대학교 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