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Dec 06. 2017

전국 대학교 핫플레이스 여행!
중앙대학교 편

전국 대학교 핫플레이스 여행! 중앙대학교 편


전국 대학교 핫플레이스 여행!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학교는 서울시 흑석동에 위치한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입니다>< 중앙인 소리 질러!!!!


내년 2018년에 개교 100주년을 맞이한다는 중앙대학교! 마치 엽서의 한 장같이 중앙대학교의 로고와 캠퍼스의 아름다움이 정문에 멋있게 어우러져 있어요~ 

세련된 건물들과 100년의 전통이 공존하는 중앙대학교 학생들의 핫플레이스는 과연 어디일지!
여행필수앱 볼로와 함께 떠나요~~!!!







#청룡연못


학생들에게 청룡탕으로 불리는 청룡 연못! 다소 아담한 이 연못에는 생일을 맞이했거나 cc(캠퍼스 커플)가 된 커플들을 빠트린다고 해서 청룡탕이라 한다네요 ㅎㅎ

하지만 평소에는 물이 더럽기 때문에 자제해주세요ㅜ.ㅜ 하지만 물을 갈면 깨끗한 모습에 기분 좋아지는 곳! 

새내기들에게는 물속에 보물이 있다며 놀리기도 한다네요 ㅎㅎ 또한 연못에 세워진 청룡 동상밑에는 개교를 할 때 보물을 묻어두었다고 해요~ 100주년에 보물상자를 개봉한다는데.. 바로 내년인 2018년이 그해 입니다!! 우리 모두 구경 가요~!!







#고구동산


학교에 동산이 있다니~!! 특히나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올 때 벚꽃 명소인 고구동산에 가면 내 마음도 살랑살랑~ 갓 캠퍼스커플이 된 새내기들에게 벚꽃 구경하며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라네요>< 핫플레이스 인정~~!







#310관옥상


서울의 전경이 훤히 다 보이는 아름다운 명소! 중앙대학교 학생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네요ㅎㅎ

공부하던 학교 건물 옥상이 이렇게나 핫플레이스가 됩니다요 여러분!

시험 기간!! 지친 심신을 달래주러 커피 한 잔, 혹은 가벼운 맥주(ㅎㅎ)한 잔정도 마셔 주며!!
310관 옥상에서 야경 구경해요><







#구공탄불고기


중앙인 이라면 안 가본자 없는 구공탄 불고기!! 학생들의 애정을 가득가득 받아 더욱 맛있다는 핫플레이스 입니다>< 메인 음식인 불고기 정식 말고도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까지 너무나도 맛있다는데!!


학생들만 아는 흑석의 숨겨진 맛집~!! 공감하시나용??








#유정쌈밥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유정 쌈밥! 8가지나 되는 다양한 쌈 채소에 놀라고! 불판 위 지글지글 볶아지는 돼지고기의 비주얼에 한번 더 놀라고! 크게 한입 쌈 싸 먹으면 이만한 행복이 따로 없죠><


함께 나오는 우렁이 된장찌개 역시 너무 맛있어서 감격스러울 정도래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게장 또한 핫플레이스 선정에 한몫했다고 하는데~~! 

중앙대 친구 소환!! 나 여기 데려가주라ㅠㅠ








#오후홍콩


오픈하자마자 중앙대학교 여대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죠!! 인기 폭발의 오후 홍콩은 홍콩의 디저트를 테마로 꾸려진 예쁜 카페예요ㅎㅎ 특히나 홍콩의 인기 디저트인 파인애플 번을 맛볼 수가 있다는데~~

늦게 가면 없어서 못살 정도로 엄청난 핫플레이스 인정입니다><

쇼핑몰 촬영도 할정도로 에쁜 분위기에 오후 홍콩!! 중앙대에 놀러 가면 오후 홍콩 가서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인생 샷도 남겨봐요~~ㅎㅎ








#우뇽파스타


원래 인기 있었지만 최근 SNS에 알려지면서 중앙대 학생들 외에 외부인들에게도 핫플레이스가 된 우뇽 파스타~! 저렴한 가격에 엄청난 양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네요>< 


파스타도 그냥 파스타가 아니라구욧! 무려 뚝배기 파스타!! 퓨전메뉴들도 많으니 꼭 드셔보세요 ㅎㅎ 그리고 짝대기 마늘 빵도 무조건 함께 먹어야 해요!!







#해랑초밥


와... 엄청난 포스의 이 모둠 초밥을 보세요... 그냥 초밥만 나오는 게 아니에요~!! 

사시미까지 함께 즐길 수가 있다구요>< 저렴한 가격의 신선한 생선 초밥을 먹을 수가 있어요~!! 

해랑 초밥은 예약제이기 때문에 예약하지 않으면 드실 수가 없어요ㅠㅠ 인기를 증명하죠??!! 
대신 엄청난 핫플레이스지만 줄 서지 않고 바로 먹기에 좋은 맛집!

최근에는 꾸준한 인기로 확장 이전까지 했다고 하는데~!! 드디어 먹어볼 수 있겠군요!!! 해랑 초밥~ 취향 저격~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여행을 쓰자, 볼로!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남자들 떠나자! 전 세계 훈녀 출몰 지역 TOP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