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먹킷리스트 BEST 6
1950년부터 미국령 섬으로 지정된 태교 여행과 가족 여행에 최적화된 괌!
일 년 내내 여행하기 좋은 날씨를 가진 괌은 차모로 족, 스페인, 미국 문화가 다 섞여 있어 더욱더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다양한 문화 덕분에 볼거리도 많고 즐길 거리도 많아, 매년 여행객 수가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괌에 또 다른 별명은 '음식의 천국'으로 전 세계 사람들의 각양각색 입맛을 맞춘 식당이 줄 서 있는 곳인데요~
그래서 오늘 여행필수앱 볼로VOLO가 소개해드릴 여행 정보는 바로 괌 먹킷리스트입니다!
재밌는 괌 여행을 두 배로 즐기기 위한 먹킷리스트를 볼로VOLO와 함께 알아봅시다 :)
괌에서 즐길 수 있는 자메이카의 현지 음식과 분위기!
분위기 있는 외관은 물론 자메이카에서 수입해온 인테리어 가구와 소품들이 마치 자메이카에 와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식당인데요.
소스와 기본 식재료도 자메이카에서 직접 가져와 자메이카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든 메뉴에 샐러드와 밥이 포함되어 있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는데요~
그릴, 햄버거, 샌드위치 모두 한국인 입맛에 잘 맞고, 한국어 메뉴판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 쉽게 주문할 수 있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가격 = 버거 $11.50 이상 / 해산물 그릴 $13.50 이상 / 바비큐 그릴 $13.50 이상
괌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먹는 해산물 요리 맛집.
괌을 대표하는 유명한 식당으로 미니 수족관처럼 생긴 bar 테이블이 눈길을 사로잡는 곳인데요.
점심에는 간단한 단품 요리만 주문해도 샐러드 바를 이용할 수 있으니 배 터지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하와이에 본점이 있어서, 하와이 음식을 괌에서 맛볼 수 있는데요~
모든 음식에 봉사료 10%가 따로 포함되어 있어서 번거로운 팁을 안 줘도 되는 곳이랍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가격 = 디너 해산물 요리 $25.50 ~ $55.95 / 치킨, 스테이크 요리 $19.95 ~ $44.50
니코 호텔 최고층 16층에 자리 잡고 있어 반짝이는 괌의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정통 중식 레스토랑!
낮에는 에메랄드빛의 바다를 볼 수 있고, 초저녁에는 아름다운 석양을 보며 식사할 수 있어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인데요.
중식에는 뷔페, 코스 요리, 런치 세트가 운영되고, 디너로는 훠궈 또는 디너 코스요리가 준비된 식당이랍니다.
딤섬과 교자가 엄청 맛있기로 소문난 레스토랑인 만큼 한 번쯤은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인데요~
아름다운 경치와 호텔에서 먹을 수 있는 식당인 만큼, 예약은 필수로 해주세요!
※영업시간 = 점심 11:30 ~ 14:00 / 디너 18:00 ~ 22:00
※가격 = 중식 뷔페 성인 $28, 아동(4~11세) $14 / 프리미엄 중식 코스 $35 / 디너 코스요리 $55 ~ $132 (2인 이상 가능)
맛있는 일본식 철판 요리를 괌에서 가장 기가 막히게 한다는 현지인들 추천 레스토랑.
데판야끼라고 알려진 철판 요리를 눈앞에서 조리해 주는 곳으로 괌 최고 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이랍니다.
고기, 해산물, 채소 등을 소스와 함께 곁들인 뜨거운 요리를 불 쇼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눈까지 즐거운 레스토랑입니다!
디너와 런치 메뉴의 가격 차이가 커서 점심에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데요~
예약은 필수로 해야겠죠?
한국어 표기가 메뉴에 되어있어서 주문하시는 데 편하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점심 11:00 ~ 14:00 / 디너 17:30 ~ 22:00
※가격 = 런치 $17.95 / 디너 $60.00
현지인과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으로 괌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레스토랑!
괌의 대표적인 맛집 중 한 곳으로 사람들이 항상 줄 서 있고 예약도 늘 가득 차서 몇 년 전 2호점까지 오픈한 곳인데요~
do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식당 모든 메뉴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이랍니다.
바비큐 요리가 유명한 괌인만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빅 펠러 트리오 바비큐인데요~
이곳 시그니처 메뉴인 칼라만시 쿨러는 필수로 마셔봐야 하는 음료이니 꼭 추천해드립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가격 = 커피 $2.00 이상 / 칼라만시 쿨러 $3.00 / 빅 펠러 트리오 $18.95
미국, 일본, 멕시코, 베네수엘라 등 총 200개 이상의 매장을 가진 웰빙 디저트 맛집.
견과류, 생과일, 젤리 등 다양한 토핑들을 올려 먹는 프로즌 요거트 (요거트 아이스크림) 매장으로 저울에 그릇을 올려 놓으면 무게 별로 금액이 책정되는 곳인데요~
내가 원하는 맛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나만의 토핑을 선택할 수 있어서 더욱 맛있는 디저트를 먹을 수 있어요!
365일 따뜻한 괌의 기온 때문에 여행을 하다 보면 더위 때문에 몸이 지치지만, 내 취향대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뼛속까지 시원한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 있는데요.
여러 가지 요거트 아이스크림 맛이 있어서 고르기 힘들다면 샘플 컵으로 먹어볼 수 있으니, 무슨 맛일지 궁금하다면 꼭 맛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영업시간 = 일~목 11:00 ~ 22:00 / 금, 토 11:00 ~ 23:00
※가격 = 1oz(온스) $0.29 / 저울로 무게별 가격 책정
지금까지 여행필수앱 볼로VOLO와 함께 괌 먹킷리스트를 알아봤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괌 여행에 맛있는 먹거리가 더해진다면 더욱더 뜻깊은 여행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앞으로도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