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Jul 09. 2018

보홀 꼭 가봐야 할 곳 BEST6

보홀 꼭 가봐야 할 곳 BEST6


필리핀 대표 휴양지라고 할 수 있는 보라카이가 6개월 동안 폐쇄된다는 소식을 듣고 아쉬워했던 분들 많았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 여행필수앱 볼로VOLO에서 제2의 보라카이라고 불리는 보홀 꼭 가봐야 할 곳을 준비했습니다.

보홀은 필리핀의 7,000여 개의 섬들 가운데 10번째로 큰 섬인데요.
인천에서 보홀 직항이 생기면서 가족 여행지, 신혼 여행지로 부각 받고 있죠.

천혜의 환경 속에서 힐링도 하고 이색적인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는 보홀섬!
지금 소개합니다. :)






#초콜릿힐 #초콜릿힐어드벤처


보홀 여행의 필수 코스인 초콜릿 힐!
바닷속에 잠겨 있던 1268개의 높은 언덕이 지층이 움직이면서 지상으로 올라와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평소 초록빛으로 덮여 있던 초콜릿 힐은 건기인 4~7월경에 갈색으로 변하며 전망대에서 바라보면 마치 초콜릿이 뿌려져 있는 듯한 모습이죠.
또한, 초콜릿 힐 어드벤처 파크에서는 바이크 짚라인, 물고기 먹이 주기, 타잔 스윙, 캠핑 등 30여 가지가 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답니다.







#알로나비치


보홀섬을 대표하는 해변 알로나 비치!
고운 모래로 덮여 있는 백사장과 끝없이 펼쳐져 있는 해안선이 어우러져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저녁 무렵 석양이지는 모습 또한 하나의 진풍경을 자아내죠.
또한, 리조트, 레스토랑, 해양 스포츠 숍, 기념품 & 소품 숍 등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답니다.







#발리카삭섬 #보홀액티비티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보홀 여행의 인기 만점 코스 발리카삭 섬!
세계 3대 다이빙 포인트로 최고의 수중환경을 자랑하는데요.
가장 인기 있는 액티비티는 푸른 바닷속에서 해양 생물을 볼 수 있는 스노클링이죠.
그뿐만 아니라 배를 타고 구경하러 다닐 수 있는 호핑투어와 귀여운 돌고래를 감상할 수 있는 돌핀 투어 등 다양한 투어가 있답니다.







#버진아일랜드 #버진섬


바다 한가운데 길이 열리는 버진 아일랜드!
이곳은 이온 음료 포카리스웨트 CF 촬영지로도 유명한데요.
썰물이 시작되면 점점 바닷길이 열리는 이색적인 광경을 볼 수 있어 시간을 잘 맞춰서 가는 것이 매우 중요하죠.
또한, 버진 아일랜드는 개인 사유지로 관광객들에게만 입장이 허용되어 조용하고 여유롭게 해변가를 거닐기 좋답니다.







#타르시어원숭이 #안경원숭이


세계에서 제일 작은 타르시어 원숭이를 볼 수 있는 보호구역!
친숙하고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예민한 편이라서 서식지가 달라지면 적응을 못 한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개체 수가 크게 줄며 이제는 보홀에서만 볼 수 있는 멸종 위기의 희귀 원숭이죠.
타르시어 원숭이는 안경원숭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야행성이다 보니 낮에는 나무에 매달려 잠을 자고 있어 관광할 때 최대한 소음을 내지 않고 사진을 찍을 때는 플래시가 터지지 않도록 해야 한답니다.







#다나오어드벤처파크


산과 나무가 어우러진 자연 속에서 각종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다나오 어드벤처 파크!
아웃도어 마니아라면 보홀 여행에서 필수로 꼭 들려야 하는 곳인데요.
빌리지 투어, 스카이 라이드, 짚라인, 리버 트레킹, 동굴 체험 등 14개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죠.
비용이 저렴하고 한 곳에서 여러 개의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어 활동적인 여행을 원하시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곳이랍니다.





지금까지 보홀 꼭 가봐야 할 곳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보라카이 폐쇄로 인해 아쉬웠던 분들은 보홀 여행 어떠신가요? :)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여행을 쓰자, 볼로!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가오슝 꼭 가봐야 할 곳 BEST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