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도 맛보고 싶은 해외 프랜차이즈 BEST 7
미국의 쉐이크쉑, 베트남 콩카페, 곧 한국 1호점 오픈 예정인 커피계의 애플 블루보틀 등 해외 유명 프랜차이즈 매장들이 한국 시장에 눈독을 들이고 있는데요.
해외여행을 가야만 맛볼 수 있었던 것들을 국내에서도 접할 수 있게 되면서 많은 분의 환호를 자아냈어요. (소리 질러!!!!) 하지만, 아직도 한국에 매장이 없는 해외 프랜차이즈가 너무나도 많다는 사실...!
그래서 오늘 볼로가 준비한 콘텐츠는 <한국에서도 맛보고 싶은 해외 프랜차이즈 BEST 7>입니다 :)
진짜 정말 입점만 된다면 하루에 한 번은 꼭 방문할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
햄버거, 라멘, 커피 등 국내 입점이 시급한 해외 프랜차이즈 BEST를 알아볼까요?
뉴욕 3대 베이글로 손꼽히는 에싸 베이글을 소개합니다!
한국에선 볼 수 없는 사이즈의 정통 베이글과 31가지 골라 먹는 아이스크림 뺨치는 다양한 크림치즈, 베이글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토핑까지 준비된 곳이에요.
크림치즈와 토핑의 종류가 너무 많아 고르기가 어렵다면 추천 메뉴를 선택하시면 된다고 해요 :) 추천 메뉴 중에서도 베스트 메뉴는 신선한 채소와 연어가 듬뿐 들어간 '시그니처 페이보릿'!
한국에서도 이 맛을 느낄 수 있는 날이 언젠간 오겠죠?
미국 서부와 동부를 대표하는 인앤아웃과 쉐이크쉑은 모두 잘 알고 계실 텐데요~ 이 두 가지 햄버거 브랜드를 뛰어넘은 브랜드가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오바마도 사랑하고, 미국인들이 아끼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1위 #파이브가이즈 입니다!
일반 기름이 아닌 신선한 땅콩기름을 사용하는 파이브 가이즈는 감자튀김 맛이 다른 곳보다 월등히 좋다고 해요 :D
맛에 대한 자부심과, 잘 구워진 두툼한 패티, 신선한 재료 그리고 무한 제공하는 땅콩까지...! 미국인들이 사랑하는 햄버거로서의 자격이 충분하지 않나요?
햄버거, 스테이크 등 기름진 음식들이 즐비한 뉴욕에서 건강한 멕시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치폴레입니다.
브리또, 볼, 타코, 샐러드 중 원하는 타입의 메뉴를 선택한 후, 넣고 싶은 토핑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곳인데요~ 영어를 못 해도 손가락 하나만 있으면 원하는 토핑을 고를 수 있으니 걱정은 No!
채식을 선호하는 사람도 육식을 선호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뉴욕 맛집 치폴레~ 한국에서도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이탈리아 거리 곳곳을 걷다 보면 코를 자극하는 감자튀김 냄새를 맡으실 수 있는데요. 바로, 퀸즈칩스때문이랍니다!
포슬포슬한 감자를 주문 즉시 튀겨내 따끈따끈하고 바삭한 식감은 물론이고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20여 가지의 소스까지! 원하는 소스를 듬뿍 얹어 입에 넣으면 '이건 정말 이 세상 감튀가 아니야...'하는 맛이라니!
커리, 핫 소스, 케첩 등 다양한 소스가 있지만 가장 추천하는 소스는 마요네즈라는 거 잊지 마세요.
치킨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즐겨 먹는다는 치밥이 있는 곳, 졸리비를 소개합니다.
졸리비를 상징하는 귀여운 빨간 꿀법 캐릭터와 앙증맞은 플레이팅으로 필리핀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 심지어 필리핀 내에서는 졸리비 >>>>>>>>>>> 맥도날드라고 하네요!
호불호 없는 토마토 스파케티와 언제나 진리인 치느님, 그리고 든든한 밥까지 패스트푸드를 넘어 한 끼 식사로 사랑받는 졸리비~ 대만, 미국, 유럽 중국 등 해외 매장을 넓히고 있다고 하는데요. 곧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길 바라요 ><
일본 여행을 다녀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반드시! 한 번은 꼭 먹고 온다는 이치란.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가리지 않고 여러 곳의 매장을 두고 있는 일본 대표 프랜차이즈라고 할 수 있죠!
살~짝 느끼한 일본 라멘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도 매콤한 비법 소스 덕에 국물까지 싹싹 털어 마시게 만드는 마성의 맛으로 일본 대표 맛집으로 자리 잡았어요 :D
최근 해외 직구로 이치란 봉지 라멘을 구매할 기회가 많아진 만큼, 이치란 라멘 한국 1호점도 언젠간 만나볼 수 있겠죠?
노르웨이 오슬로에 본점을 두고 있지만, 우리나라 분들에겐 도쿄 2호점이 더 친숙한 커피 전문점이에요.
심플한 로고는 물론 매장 인테리어까지 북유럽의 심플한 감성을 담고 있는 푸글렌은 최상급 원두로 로스팅한 커피와 빵순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가 마련되어 있어요.
어떤 커피를 마셔도 푸글렌의 커피 맛이 훌륭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특히나 추천해 드리는 메뉴는 따뜻한 라떼!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푸글렌의 라떼를 맛보는 순간, 한국 매장이 꼭 생기길 기도하게 될지도 몰라요~
지금까지 한국에 입점하였으면 하는 해외 유명 프랜차이즈 및 맛집을 알아보았는데요!
소개해드린 것들을 보고 있으니 먹방 여행을 떠나고 싶은 욕구가 뿜뿜 차오르지 않으시나요?
볼로가 소개한 곳들 외에도 한국에 입점됐으면 하는 해외 유명 맛집이 있다면 함께 공유해보아요 :D
더 즐거운 여행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