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볼로 VOLO May 09. 2019

홍콩비행 7년차 승무원이 추천하는 홍콩 베테랑코스 2편

빅토리아 피크 하이킹


이상민이 한 티비프로그램에서도 소개해 주었다고 들었다. 정말 빅토리아피크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방법이다. 1-2시간이 넘는 줄을 서서 버스나 트램을 기라리거나 바가지 요금에 무섭게 운전하는 택시에 오르지 않아도 된다. 하이킹 길에는 멧돼지나 표큐파인 등의 야생동물도 볼 수 있다. 사실 멧돼지를 마주쳤을 땐 정말 무서웠는데 마주했다고 뛰어 도망가지 않도록 주의하자.





아쿠아루나 정크선타고 즐기는 야경

침사추이 하버에서 레이저쇼와 야경을 보았다면 이번엔 좀 더 여유롭게 아쿠아루나에 올라보자.
붐비는 거리에서 잠깐 벗어나 정크선에 앉아서 와인 한 잔에 여유롭게 바람을 맞으며 감상하는 홍콩의 야경은 왠지 더 운치 있고 아름답다.






타이오Tai O 수상가옥 마을 핑크돌고래

홍콩에서 돌고래를? 



정말이다 홍콩에서는 핑크 돌고래를 볼 수 있다. 마을에서 $40정도를 내고 티켓을 지불하면 된다. 돌고래 서식지로 데려다 준다. 고개를 돌리는 순간 오!!!!! 환호성을 들었다면 이미 늦었을지 모른다. 언제 어디서 모습을 드러낼지 모르는 핑크돌고래를 포착할 수 있도록 집중 또 집중해보자.

수상마을 Tai O
타이오 마을 풍경





사실 몇 년째 가고 있는 홍콩이지만 여전히 홍콩에는 가보지 못한 곳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매주 홍콩의 핫플레이스를 찾아 다니고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홍콩의 더 많은 숨은 핫플들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글, 사진 : 홍콩만 비행하는 7년차 승무원, 에이프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rewfieworld
블로그: https://m.blog.naver.com/crewfieworld

TAKE OFF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여행을 쓰자, 볼로!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발리 한 달 살기 Ep.4 특별 활동, 서핑의 모든 것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