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Jul 08. 2017

[배틀트립 독일]
케이윌x이현 스톱오버 독일여행코스

여행 뽐뿌 한가득 넣어주기로 유명한 TV 프로그램, KBS <배틀트립> 좋아하시나요~~? 아마 모든 시청자가 한마음 한 뜻이겠죠? 매주 주말 밤, 가고 싶은 여행지 고르고, 또 누구와 함께 갈까 언제 갈까 하는 마음으로 설레기를 반복하는 것 같아요. 이번 170708 <배틀트립> 여행 테마는 매력 터지는 '스톱오버 여행지' 라고 하네요. 스톱오버 여행지로 짱이라는 독일 vs 폴란드의 대결구도, 아마 푹 빠져서 방송 보시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그중에서도 스톱오버로 독일 여행을 다녀온 케이윌 X 이현 팀은 이번 여행을 하며 그 멋진 순간순간을 직접 볼로 VOLO 에 기록했다고 합니다!!! 이현과 케이윌이 직접 작성한 독일여행기, 그들이 볼로에 남기고 싶었던 독일에서의 멋진 순간들~ 함께 만나볼까요~?!

아 참, 두 출연자가 직접 작성한 '이케이야 뮌코여행' 전체 여행기와 미공개 사진들도 놓치지 마세요 (^_^)/  





케이윌 X 이현의 배틀트립 독일여행코스 공개!

"한국 인천을 떠나 10시간 정도 푹~~ 자고 나니 독일 뮌헨 공항에 도착했다. 늘 레이니즘을 고수했던 케이윌 형이 이번에는 비를 몰고 오지 않았다. 날씨 진짜 넘나 좋은 것! 여행기록앱을 이용해 간편하게 정리한 우리의 여행일정, 한눈에 코스를 확인할 수 있도록 미리 공개하고 시작할까? 배틀트립 독일편을 빛내 줄 우리 팀 '이케이야 뮌코여행' 지금부터 START !!!" 





방송 중단할 정도로 맛있었던 뮌헨 펍!

"독일여행코스 그 첫 번째 식사는 뮌헨에서의 맥주 타임이었다. 방송을 해야 했는데 케이윌 형이랑 둘이 쳐묵쳐묵하느라 정신을 놓았다. 이 펍은 뮌헨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곳이라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정신 놓고 먹었고 얼굴이 빨개지는 바람에 잠시 방송 중단을...했었다." 





케이윌 X 이현, 독일여행와서 올드카 타다!

"독일여행코스 2일차 첫 일정은 올드카 렌트샵. 날씨도 기분도 너무 좋은 둘째 날은 세상 모든 즐거움과 동시에 모든 불안을(!) 안겨주었던 올드카 렌트 숍에서 시작되었다. 케이윌 형과 어제처럼 정신 놓고 보았던 우리의 올드카! 정말X 100 너무너무 예쁘다. 케이윌 형은 장시간 운전에 지쳤는지 휴대폰을 만지다가 잠들어 버렸다. 사실 더 못생기게 찍을 수 있었는데 운전을 고되게 한 공을 생각해서 각도를 조금 변경해본다. 기면증에 빠진 케이윌 형의 사진이 궁금하다면 볼로 여행기에서 확인하시길!" 





독일여행 필수코스, 바이에른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

"남자들은 물론, 축구 광팬인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관심 가질만한 독일여행 필수코스~~ 역시 알리안츠 아레나 아닐까? 바이에른 뮌헨 선수단 버스에서 찍은 것처럼 사진도 찍고, 형이 도무지 돌아올 생각을 하지 않았던 기념품 샵도 구경하고, 드디어 꿈꾸던 알리안츠 아레나 잔디 구장도 밟... 지는 못하고^^; 살짝 근처에 누워만 봤다. 한국에 돌아가면 축구를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케이윌 형! 내가 형을 위해 학센 맛집을 빌렸어!

"바이에른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를 떠나 독일여행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 독일식 족발 '학센'을 맛보러 왔다. 케이윌 형을 위해 내가 학센 맛집을 통째로 빌렸다... 사실 그건 아니고. 배틀트립 방송이나 여행기 사진에서는 사람 없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겠으나, 독일 사람들은 볕이 좋고 날이 좋으면 모~두 밖에 나가서 식사를 하고 맥주를 마신다는 사실! 그래서 내가 가게를 통째로 빌린 것 같다." 





뮌헨 풍경을 한눈에! 신 시청사 전망대 그리고 성 페터 교회

"스톱오버 여행지로 짱짱인 독일, 아쉽게도 마지막 날이구나. 독일여행코스 마지막 날은 엘리베이터가 있는 신 시청사 전망대를 가려고 했으나, 거짓말처럼 엘리베이터가 고장이 나버렸다고 한다. 그래서 계단뿐인 성 페터 교회로 변경! 케이윌 형... 미안해 ㅠㅠ 뮌헨 시청사 건물에서는 야외 인형극 같은 걸 했는데 개인적으로 이 인형극의 재미보다는 이 순간을 보기 위해 모든 관광객들이 앞으로 몰려가던 모습이 더 재미있었다 ㅋㅋㅋ" 
 




빅투 알리엔 시장에서 맛있는 브런치를!

"금강산도 식후경, 독일 여행도 정말 맛있다! 여기는 신 시청사 바로 옆에 위치한 빅투 알리엔 시장. 마켓 광장에서 배 터지게 쳐묵쳐묵을 시전했다. 오전 11시부터 씨원~한 맥주를 꿀꺽꿀꺽 마시는 독일인들을 보며 우리도 신나게 브런치를 즐겼다. 독일 전통복장을 입은 케이윌형과 나의 깜찍한(?) 모습이 궁금하다면 내가 직접 작성한 볼로 여행기를 보러 오시라!" 
 





케이윌 X 이현 배틀트립 독일여행, 다음 목적지는~?

"독일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하기 전, 우리는 아마추어 서퍼들이 무척이나 좋아한다는 리버서핑까지 즐길 수 있었다. 서핑 보드에 달려 있었던 액션캠까지 날려가며 투혼했던... 이케이야 뮌코여행의 리버서핑 현장, 치혈함을 그대로 담아 사진도 많이 남겼다 ㅋㅋㅋ 이렇게 독일 스톱오버 여행은 마무~리! 자... 이제 덴마크로 떠나볼까?" 
 




이현과 케이윌이 직접 썼다!
배틀트립 독일 여행기 보러가기~                                             






볼로에 쓴 소중한 여행 이야기는, 실제 책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멋진 여행기록앱, 지금 바로 시작해볼까요?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저장 필수! 독일 쇼핑리스트 9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