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타재 Dec 29. 2023

'나의 아저씨'가 볼보 오너님이셨다...

이선균 배우님의 명복을 빕니다.

출처: JTBC 뉴스


팩트가 어떻든, 그분의 죄의 진위 여부를 떠나서,

저는 그런거에 이슈를 확산시키고 싶지 않습니다.

단지...뉴스를 보다가...

이선균 배우님의 차가 볼보XC90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볼보 오너님이셨어요... 볼보 오너님...

평소 저는 볼보차만 보면 좋아하고, 볼보 오너님이라면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는데... 하물며 평소 제가 좋아하는 '나의 아저씨'이자 '형님'인 그 분이 볼보 XC90을 운전하셨다는건, 내적 친밀감을 넘어서 저의 마음을 더욱 안타깝게 했습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한 것에 대해 너무 황망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그곳에서는 편안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어요...

작가의 이전글 첫 차박을 어린 딸과 함께한 용감한 캠린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