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보자동차코리아 Mar 03. 2023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점검 받고 선물 받으세요

봄봄봄 봄이 왔어요!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점검 받고 선물 받자


볼보자동차가 최근 ‘2022 하반기 한경 수입차서비스지수(KICSI)’ 조사에서 유럽 브랜드 1위에 오르며 고객 서비스 만족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한국경제 보도에 따르면, 볼보자동차는 해당 조사에서 75.26점으로 유럽 브랜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평가단은 시설 강화 등 A/S 부문의 적극적인 투자에 대해 호평을 내렸습니다. 





지난해에는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인사이트의 ‘2022 자동차 기획 조사’에서 볼보자동차가 ‘A/S 만족도’ 부문에서 국산차와 수입차 모두를 포함해 최고점을 기록하기도 했죠.





이처럼 좋은 평가를 받은 것에 대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볼보자동차는 올해도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오는 3월 2일부터 안전한 봄나들이를 위한 ‘서비스바이볼보 2023 스프링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서비스 바이 볼보 2023 스프링’ 캠페인은 3월 2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32개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요. 따뜻한 봄 날씨에 맞춰 나들이와 캠핑을 계획 중인 고객분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분께는 친환경 브랜드인 클린켄틴과 컬래버레이션한 텀블러 또는 머그컵을 증정합니다. 단 재고 소진 시 선물 증정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점검 계획이 있으시다면 서두르시는 게 좋겠습니다.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나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가능한데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혹은 고객지원센터 번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볼보자동차는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의 안전한 여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