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보자동차코리아 Jan 05. 2024

볼보 EX30을 전시장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2024년 가장 기대되는 신차, 볼보 EX30

2024년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됐습니다. 올해는 행운, 풍요 등을 뜻하는 청룡의 해이기도 하죠. 볼보자동차는 지난해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뜻깊은 한 해를 보냈습니다. 특히 프리미엄 전기 SUV ‘EX30’을 공개하며, 올 한 해 ‘전기차 대중화’의 물꼬를 틀 준비를 마쳤습니다.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시선을 빼앗은 EX30의 인기는 이미 예고되어 있었습니다. ‘2024 유럽 올해의 차(The Car of the Year)’를 비롯해 2024 월드 카 어워즈의 ‘세계 올해의 차(World Car of The Year)’ 최종 후보에 오르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안방인 유럽을 비롯해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죠.




국내에선 4천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볼보의 상품성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를 받으며 사전 계약만 1500대를 달성했습니다. 지난해 11월 성수동에서 진행된 팝업스토어에서도 EX30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추운 날씨에도 현장을 방문해 EX30을 살펴본 누적 방문객 수가 8천여 명에 달할 정도였습니다.




더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없었던 아쉬움을 달래고자 볼보자동차가 오는 6일(토)부터 약 두 달간 EX30의 쇼케이스를 진행합니다. 이번에는 전국 주요 13개 전시장에서 진행됩니다.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직접 EX30을 꼼꼼히 살펴볼 수 있는 기회죠.




이번 쇼케이스는 해운대를 시작으로 대구, 천안, 광주, 판교, 대전, 인천, 구리, 일산, 제주, 분당, 포항, 용산 전시장에서 진행됩니다. 해당 기간 전시장을 방문해 주신 분들은 아트윅 엽서, 핸드폰 배경화면 등 EX30 컨셉의 굿즈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에스프레소(Espresso)’ 바도 운영되는데요. 주말에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분들에게는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내리는 에스프레소와 디저트 세트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원두의 진한 맛과 풍미를 가득 담은 에스프레소처럼, EX30은 볼보가 준비 중인 전기차 시대의 새로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인테리어, 첨단 안전 기술, 차세대 커넥티비티를 담은 강렬한 한 방입니다. EX30을 직접 보지 못해 아쉬우셨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작가의 이전글 가장 안전한 패밀리카 SUV, XC6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