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오너들의 세계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을 넘어서 같은 차를 타면서 같은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사람들. 그들의 또 다른 즐거운 이야기가 바로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 있습니다.
*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https://www.volvolifestyle.com
지난 5월,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을 열었습니다. 볼보가 지향하는 다양한 가치와 볼보자동차의 오너와 어울리는 아이템을 판매하는 공간입니다. 지난 포스트를 통해 글로벌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소개 드렸는데요, 이번에 오픈한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볼보 굿즈를 만나볼 수 있게 됐습니다.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는 오너들이 탐낼 상품들이 다수 갖춰져 있는데요, 보스턴백, 여행용 파우치, 캐리어와 같은 여행에 반드시 필요한 용품들과 스웨덴의 상징인 순록 인형 모양의 골프 드라이버 헤드커버, 아이들과 함께 혹은 캠핑을 즐기는데 필수인 웨건, 피크닉매트, 그리고 폴딩 박스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는 고객 대상 한정판 컬렉션 상품인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EXKLUSIV by Volvo)’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은 브랜드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동시에 다양한 고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2022 헤이, 파밀리(2022 HEJ, FAMILJ)’ 모집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헤이, 파밀리’는 자사 오너 가족을 대상으로 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으로 스스로와 가족에게 집중하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스웨디시 라이프를 제안하고자 2018년부터 진행해 온 고객 이벤트입니다. 2020년부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가자들이 개별 일정을 즐기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지만, 이전에는 모든 참가자가 한 자리에 모여 즐거운 저녁 파티를 하기도 했죠.
6월에는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를 통해 ‘헤이, 플로깅(Hej, Plogging)’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플로깅’은 스웨덴어 ‘이삭을 줍다(Plocka Upp•플로카 업)’와 영어 ‘조깅(Jogging)’ 합성어로 달리면서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활동을 일컫는데요, 홈페이지에서 ‘헤이, 플로깅’ 신청은 물론, 엄선된 아이템으로 구성된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를 보다 포괄적인 문화 플랫폼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입니다. 여러분께 보다 가까이, 볼보자동차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바로가기 → https://www.volvolifesty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