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Emotion
호남의 술꾼(湖南酒徒) / 갖가지 술을 탐구합니다
팔로우
안지현
작가, 해양경찰, 강사 현대 사회 모두가 그렇듯 여러 개의 정체성을 가지고 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쓰는사람' 정체성을 가장 사랑한다. <마흔이 니체에 열광하는 이유>등 2권
팔로우
염철현
독서와 성찰로 빚어진 글들이 인간에게 내재된 고유한 '잠재성'과 '가능성'이라는 보물(treasures)을 밖으로 끄집어내 꿈을 꾸고 이루는 데 기여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윤명수
"해양경찰이라서 다행이다"의 저자 윤명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경소정
⛰️26살, 서울에서 아무런 연고도 없는 강원도 영월로 혼자 귀농했어요. 💍5년째 혼자 살다가 작년에 영월 총각을 만나 결혼했어요. 🌿풀 뜯어 먹으며 평화로운 삶을 살길 바라요
팔로우
깊은 바다
바다와 함께 살아갑니다.
팔로우
안나B
사랑/이별/이혼에 대한 단상, 그리고 보트에서 살면서 천천히 이동하며 본 세상을 글로 남깁니다. 가끔씩 두서없지만 기록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서도 씁니다.
팔로우
크리에이티브 이미진
안녕하세요. 25년간 배우 매니저로 활동했고,현재는 퍼스널 브랜딩 코치이자 에세이 『당신은 왜 아직도 셀럽이 아닌가?』 『소심인』을 출간한 작가입니다.
팔로우
서민혜
현재 시카고에서 정책학을 공부하는 기술직 공무원입니다. 반짝이는 눈으로 세상을 보고 부지런히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혜인
책 『낳을까 말까』 를 썼습니다.
팔로우
좋은이야기연구소
'좋은 이야기가 세상을 바꾼다'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좋은 것들은 이미 우리 주변에 있습니다. 모두가 자기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돕는 모든 일을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