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lying Hoya May 04. 2016

4월의 제주도 생일여행

비와 함께여도 즐거웠던 여행



사계절 어느때나 가도 좋은

제주를

이번엔 생일여행으로 떠나게 되었어요.


친한 친구의 선물.

아시아나 항공

제주도 왕복항공권을 보냈더라구요.




OZ8127


정시출발이 항상 어려운

제주행ㅡ

정말 제주국제공항은 포화상태

신공항이 빨리 완공되면 좋겠네요.

 






#흐린 제주도


제가 딱 도착하자마자

비가 한두방울씩 떨어지더니

2박3일 여행동안

단한번도 비가 그치지 않고

내리더라구요

여행에서 날씨가 정말 중요한데...


그래도 픽업나온 친구를 보며

씌익 웃으며 맛난거 먹으러 가자구

ㅎㅎㅎㅎㅎ





#만복이네 김밥집


간단히 간식으로 먹은

전복주먹밥과 오징어무침

그리고 만복이네 김밥


전 전복주먹밥이

전복내장의 향도 강하구

불맛나는 통전복까지

마음에 들더라구요.


 


#비어라운드 카페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신상카페

게스트하우스와 술집 그리고 카페까지

한가운데는 수영장이있고

그 주위로 건물들이 둥글게 원모양으로

모여있답니다.

 

멋진 소품을 파는 곳도 있었는데

인테리어 소품들도 많더라구요ㅎ

정말 재밌는 곳 이였어요.



곳곳에 앉고 싶은 이쁜 의자들도 많구요

인더스트리얼 스러운 소품도 많았네요.




손님은 저희뿐...

대신 커피가 많이 아쉬웠답니다.


좀 더 자리잡으면 숙박도 하면서

오래도록 머물고 싶었던 곳이였어요.





#은희네 해장국


아침을 먹지 않지만

제주는 해장국이 유명하다며

이번 여행의 컨셉이

술ㅡ해장ㅡ술ㅡ해장이라ㅎ


새벽비행기타고 제주로 온

친구를 픽업해 이곳으로 왔답니다.

몰카를 당하기도 했어요ㅜㅜ




선지도 들어있구ㅡ

국물도 시원하니ㅡ

한라산 한병 뚝딱ㅎ



#협재해수욕장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더라구요

협재를 못와봤다는 친구가 꼭 오고싶댔는데

바람도 얼마나 불던지

내리지도 않고 차에서 그저 바라만 보고

다음을 기약했답니다.

 




3월의 협재가 이랬었죠.

정말 날씨가 중요하답니다.

 




협재가기전 잠시 들렸던

몽상 드 애월

중국인 관광객들 엄청 왔더라구요.


사진만 찍고 나오는데

범상치 않은 롤스로이스 한대ㅡ

GD 온거 아냐했는데

왔더라구요ㅎ

보지는 못했지만 인스타를 보고는...

좀 더 있을껄 했답니다ㅎㅎ





#월정리 해변


정말 높은 파도와

거센 바람에...

그 이쁘다는 월정리 해변은

회색빛 파도만 치더라구요.

다음에 다시올께








#돌돔명가


돌돔을 전문으로 한다는 이곳

돌돔조림과 돌돔구이를 시키고

빠질 수 없는

한라산과 막걸리도 시켰답니다.


구이가 제 입맛에 딱 이였네요.



#사려니 숲


꼭 걷고 싶었던 사려니 숲길

비가 많이와 그저 드라이브로만

지나쳤답니다.


G.O.D의 노래 길의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유명하죠.





 #빌라 드 애월


숙박은 빌라 드 애월

가격대비 방도 넓고

깨끗했네요.

부티크 호텔이라고 하기엔

인테리어는 좀 아쉬웠어요.


1박에 11만원정도 였어요

주니어 스위트룸으로

거실겸 주방겸 침실이 하나

그리고 침실이 하나 더 있고

화장실도 2개가 있답니다.


4인이 쓰기 딱 좋은 방이였어요.

내부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청보리밭




#뽈살집


한림의 맛집ㅡ

흑돼지를 먹으려다

여기 맛나다구 이곳으로 달려왔죠.


모듬한판을 시키니

뽈살부터 천겹살 꽃살

항정살 등 여러 특수부위가 나왔어요.


열무국수는 아쉬웠지만

김치찌개와 고기는 맛있었어요.


제주식으로 김위에 무쌈과

콩나물 무침올리고 고기올려 싸먹으니

엄지척이였어요.

여기에 쏘맥은 사랑입니다.




#앤트러사이트


지나가는길에 잠시들린

앤트러사이트





#누나의 센스


누나가 선물로 준비해준

케이크 토퍼

제가 좋아하는 비행기와

리모와 그리고 재밌는 문구까지

센스있죠!!!


순수우유케익에 꽂아야 이쁜데

제주서 구하기 힘들더라구요.




요런느낌을 원했었죠ㅎㅎㅎ





#이호테우 해변


말등대로 유명하니

인증샷 찍고ㅡ




#우진 해장국


역시 아침은 해장국으로ㅡ

제주식 육개장이죠

수요미식회를 보고

군침흘렸던 곳이였는데

다들 맛있다고 난리더라구요


저도 드디어 방문ㅎ

부드럽고 걸쭉한 식감이

저는 참 좋더라구요ㅎ

한그릇 뚝딱했답니다.




비행기 타러가기전에

겹벚꽃이 이쁜곳이 있다며

달려갔지만...

종일 쏟은 비로 다 떨어져

바닥이 벚꽃잎으로 덮혀있었어요.




그래도 멋지다며ㅡ

비 냄새 그리고 푸른 나무들이

좋았네요.




2박3일 생일여행은

이렇게 마무리 되었답니다.

지연이 되었고

수학여행을 왔던 학생들이 많더라구요.


함께 생일여행을 즐겨준

내 친구들 너무나 고마워

이렇게 시간을 내어줘서.

항상 고맙고 항상 감사해


매거진의 이전글 홍콩, 어디까지 가봤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