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lying Hoya Apr 09. 2016

홍콩, 어디까지 가봤니??

아시아 최고의 트래킹 코스




홍콩하면 쇼핑과 야경!!

처음 홍콩 여행에선

 나도 이 두 단어만 맴돌았다.

하지만 요즘 홍콩에서의 쇼핑이

그리 좋지만은 않은건 사실!!


처음 브런치에 올렸던 글에

드래곤스 백 트래킹을

 소개했던적이 있는데

또 다른 홍콩의 모습에

완전 반해버렸었다.


빼곡한 빌딩숲들 사이에

조금만 벗어나니 바다와

멋진 트래킹 코스가 있다니 말이다.




드래곤스 백 트래킹을 하기위해

아일랜드선 Shau Kei Wan역에 하차 후





9번 버스를 타고





케이프 콜린스에서 하차를 하면

드래곤스 백 입구에 도착한답니다.

  





#Hong kong Trail


트래킹의 시작

여기저기 이정표가 있어

쉽게 길을 찾을 수 있었었요.





일단 지도 부터 확인하고~~





이정표를 따라갑니다.





조금은 지루한 오솔길을

한 한시간 걸었답니다.

정말 바닥이 용등 처럼 생겼어요ㅎㅎ





오솔길이 끝나고 오르막길을 오르고~





계단을 따라 쭉 오르니~~





탁트인 바다가 눈앞에 보인답니다ㅎ

바닷바람이 땀을 식혀주더라구요ㅎ




 #Big wave bay beach


2월의 여행인데도

서퍼분들이 계시더라구요ㅎ





바다를 보며 더 걸어갑니다.





#간식 타임


트래킹 전 편의점에서 사온

Vlt 레몬차와 육개장 사발면ㅎㅎ




요거 한국에도 들어오면 좋겠어요





저도 이런사진을 찍고싶었는데...

혼자여행이라 아쉬웠어요.






#DRAGON'S BACK


정상 도착ㅎ

생각보다 힘들지 않았어요.

저 완전 운동부족ㅎㅎ





하산을 위해 조금 더 발길을 옮기니

저멀리 쉑오 비치가 보여요~~




저 곳으로 갑니다요ㅎㅎ





하산 중간에 쉼터에 앉아~~




발포비타민 한잔으로 비타민 보충





다시 9번 버스를 타고 종점에 내리면~~




쉑오 빌리지에 도착해요ㅎㅎ

굉장히 조용한 해변마을이예요!!

  






#Welcome to Shek O




2월이라 해수욕을 즐기진 않고ㅎ




#Hoya in Hong kong




요렇게 인증샷까지~

지나가시던 한국 아주머니들이

호야가 여자친구냐며...






#개팔자가 상팔자


왜 이걸보며 우리집 강아지가

생각이 나던지ㅎㅎㅎ






#Cococabana


바다가 보이는 이곳에서 쉬어가기로~




낮술 한잔 하입시더ㅎㅎ





#샹그리아 한잔




버스를 타고 스탠리로 출발~~





9번버스만 운행하는 이곳~

스탠리로 가기 위해서는

중간에 버스를 갈아타야해요!!





중간쯤 내려 14번 버스를 타고

종점이 스탠리마켓에 내렸답니다.


드래곤스 백 트래킹은 약 2시간 걸렸구요ㅎ

쉑오 비치구경하구 스탠리로 넘어왔답니다!


7박8일간의 홍콩 여행에서

이번엔 못갔던 작은 섬들에 가서

자전거를 빌려 여행도 하고

트래킹도 했었는데요.

청차우섬과 라마섬도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하늘에서의 특별한 경험 기내식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