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lying Hoya Oct 31. 2016

대가족 도쿄 여행기 1부

#롯폰기 #오모테산도 #시부야



여행자는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여야죠.


도쿄에서 꼭 가보고 싶던

브런치 가게로 출발합니다.




#MERCER BRUNCH


긴자와 롯폰기 지점이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오픈 시간에 맞추어 도착!!


프렌치토스트가 그렇게 맛나다던데

너무나 궁금했어요ㅎㅎ




7명이라 요 테라스 좌석을 내어주셨어요.

인기가 많은 자리로 알고 있는데

감사합니다.





#박가이드의 할 일


메뉴를 설명해줘야 하고

음식도 척척 주문해줘야 합니다.


미리 먹고 싶은 거 생각하고 왔기에

바로 주문했습니다요.





여행 왔으니 스마트폰은 잠시 내려놓자!!







#우진이와 삼촌



#강호와 삼촌


플레이팅 너무 이쁜

제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연어 타르타르와 아보카도 그리고 수란




#머서 브런치 한상


우니소스 오믈렛과 홈 브레드

토마토 스튜와 소시지

연어구이와 달걀프라이

프렌치토스트!!!!!!!!!


프렌치토스트 속까지 달걀물이 스며들었고

얼마나 잘 구웠는지 부드러운 프렌치토스트

정말 다들 만족했던 토스트였어요.

다들 맛있다고 난리도 아녔답니다.


1인당 음료 포함 2200엔 정도 예상하시면 돼요.




#롯폰기 모리타워 가는 길


모리타워 전망대에 오르기 위해

브런치 한껏 먹고 걸어갑니다.







#모리타워와 마망


루이비통 시티가이드 도쿄 가이드에

이 각도의 사진이 실려있기에

따라 찍어봤어요.


도시의 엽서나 여행 가이드북에 있는 사진을

참고해서 찍으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죠!!







#도쿄 하면 도쿄타워


모리타워에서 보는 도쿄타워

한국에서 미리 전망대 입장권을 끊어왔어요.

훨~~씬 저렴하니 꼭 미리 구매하셔요.







우진이 정말 멋지다 그렇지

도쿄도 엄청 넓구나~~~







#아이폰7의 열일


아이폰7 사진 엄청 잘 나오더라고요.

이번 도쿄 여행은 아이폰이 열일했어요ㅎ







도쿄시를 미니어처로 만들어 놓았는데

엄청 멋있었어요.

디테일이 살아있어요!!







푸글렌 찾으러 가는 길에

요런 아기자기한 샵들도 많았어요.

꼭 구매하고 싶던 사탕가게는 굳게 문이 닫혀

너무나 아쉬웠어요ㅜㅠ






#푸글렌 도쿄


블루보틀 대신 찾은 푸글렌

아시아 1호점이 도쿄에 있어요.

내부는 좁지만 분위기만은 갑

북유럽의 감성~~




#여기가 포토존이여


담배냄새가 가득했지만 사진을 위해

참고 참고 사진 찍었어요ㅎㅎ


바로 아이스라떼 테이크 아웃해서 도망ㅎ


하지만 실내는 따뜻한 분위기에

특유의 북유럽 감성으로 오래도록 있고 싶었어요.

밤이면 알콜도 판매한다네요.





#시부야


사람이 너무나 많았던 시부야

돈키호테와 프랑프랑 들리고


걸어서 오모테산도까지 가기로 했어요.

한 20분 걸렸네요ㅎ





#오모테산도


걸어오면서 이쁜 집들과.

헤어숍과 소품샵이 많았어요.


참 조용했던 동네를 지나왔네요ㅎ

독특한 건물의 휴고보스 매장도 보이구요

명품샵들이 즐비했어요.





#오모테산도 힐즈


독특한 내부의 쇼핑몰

베어브릭 구경도 하고 뽑기도 해보고ㅎ

가격보고 흠칫 놀라고





#마이센


늦은 점심은 마이센

돈카츠로 유명한 곳이에요.

내부가 엄청 넓었어요.





#흑돼지 등심 돈카츠와 소바 그리고 초밥


젓가락으로 잘릴 만큼 부드러운 돈카츠

조카들은 소바 귀신ㅎ

바삭한 튀김에 생맥주 빠질 수 없죠.


비싼 돈카츠 먹고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들려

폭풍 쇼핑하고 오다이바로 이동합니다.


도쿄여행 2부 이어집니다요.






매거진의 이전글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