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lying Hoya Oct 29. 2016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2박 3일간의 대가족 여행



TOKYO TRIP


2016.10.24~26

몇 년 만에 다시 찾은 도쿄인지...


대가족 여행이 된 이번 여행

2명에서 4명 

4명에서 7명의 멤버가 된 이번 여행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조카와 사촌 조카들을 위한 디즈니랜드 여행

첫 해외여행인 사촌동생을 위한 플랜과

식도락 여행!!!


박가이드 잘 따라오세요ㅎㅎ

자 이제 출발합니데이~



대구에서 도쿄를 취항하니 참 편해요.

가격도 합리적이구요 시간대도 나쁘지 않아요.


나리타 국제공항은

1 터미널부터 3 터미널까지 있으니

항공사 확인하셔야 해요.

티웨이항공은 2 터미널

제주항공은 3 터미널을 이용합니다.





#tw211


대구ㅡ도쿄까지

비행시간 약 2시간 10분




#후지산


도쿄로 날아가는 동안 후지산이 계속 보였어요.





#스카이트리


사진 가운데 왼쪽 자세히 보면

스카이트리가 보여요.


도쿄에서 가장 높은 건물

세계에서 가장 높은 타워


전 높은 건물이 참 좋더라구요.

전 세계 가장 높은 건물 top 10을 다 보고 말 거예요.


 


#나리타 국제공항 도착


우진아 즐거운 여행 하자~~




#도쿄 메트로 24시간권


교통비 비싼 도쿄에서 유용한 메트로권

24, 48, 72시간권을 판매해요.

24시간의 의미는 첫 사용을 기준으로 24시간입니다.

만약 오후 1시에 처음 사용을 했다면 다음날 오후 1시까지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24시간권은 어른 800엔입니다.




#에어비앤비


여행은 살아보는 거야~~


인원이 많다 보니 호텔 숙박은 부담스러웠어요.

첫날 도착과 동시에 디즈니랜드로 가기 위해

디즈니랜드와 가까운 가사이역에 숙소를 정했어요.


지하철역에서 도보 1분,

도에이선이 있어 도쿄 중심까지 가기도 편하고,

디즈니랜드까지 버스로 17분

공항까지 직행버스가 있어 편했어요.




#도쿄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와는 성의 크기부터 다르군요.

사람도 많고 할로윈이라 분위기도 좋았어요.



#할로윈데이 분장


우진이는 할로윈을 즐기기 위해

호박 모자와 야광 해골 옷 그리고 망토까지

풀장착했답니다.




#It's a small world


요건 홍콩 갔을 때도 탔던 스몰 월드

대기줄이 길지 않아 바로 탑승




도쿄가 일찍 해가 지더라구요.

오후 4시쯤 입장했는데 5시가 되니 벌써 어둑어둑




#토이스토리


최애 하는 캐릭터

슬링키가 좋은데 넌 어디 갔니......





사촌 조카는 친구들 선물을 고르고

구경하고ㅡ사촌조카의 눈은 반짝반짝ㅎㅎ




항상 탐이 났던 마법사 모자

나이가 나이인지라 살며시 다시 내려놓고

인증사진만 샤샤샤ㅎㅎ




배고픔에 피자와 포테이토들

역시 디즈니에 음식은 비싸고...


레스토랑은 대기시간 보고 기겁ㅜㅜ

야간 퍼레이드 보며 먹으려 샀어요ㅎ



#빅 선더 마운틴


롤러코스터가 타고 싶다기에

제일 스릴 있다는  1시간을 넘게 기다려 탑승


요건 홍콩 디즈니가 더 스릴 있고 재밌음요.




밤이 되니 더운 이뻐진 성



#원스 어폰 어 타임


디즈니랜드의 하이라이트

8시 30분부터 시작이 돼요.


날마다 스케줄이 달라지니

홈페이지 미리 확인하세요.



영상도 첨부해요~~




너무나 멋진 공연이었어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었던 미디어아트쇼!!


다음엔 디즈니씨도 방문하고 싶네요ㅎ




#편의점 투어


숙소 들어가기 전에 꼭 들려야 하는 편의점

야식과 주전부리 그리고 맥주도 구매하고ㅎ

일본 세븐일레븐의 달걀 샌드위치가 맛나대서

구매하고 크림 롤과 푸딩도 구매ㅎ




숙소 1층에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라멘집이 있더라구요.

나마비루와 라멘 그리고 교자까지

완멘 했습니다.


그리곤

인스타그램에 이런 멘트로 올렸답니다.


"나는 혼술이 좋다."

하루 종일 가족과 함께 여행한 나에게

필요한 최고의 힐링타임~~


혼술남녀 패러디해봤어요.




에어비앤비 사진에 속았다는 후기를 종종 봤는데요.

이번 숙소는 엄청 친절하고

한국어가 가능하셔서 편했답니다.

숙소도 사진과 같았고 숙소를 찾는 방법을 동영상까지 촬영해서 알려주더라구요.

2박 동안 편안하게 쉬었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9월의 일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