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lying Hoya Dec 23. 2016

후쿠오카 1박 2일 여행

오랜만에 호야투어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6번째 후쿠오카


날씨도 포근했고 모든 것이 완벽했던 여행

작년에 후쿠오카를 같이 여행했던 친구들과

다시 한번 뭉쳤답니다. 우정여행!!


제 인스타 놀러오세요.

flyingHOYA 인스타그램




한 달 만에 다시 꺼내 든 리모와

짐 없이 가려했던 1박 2일 여행이었는데

연말이라 면세에 선물을 많이 사다 보니...

다시 들고 가게 되었네요ㅎㅎㅎ




#에어부산 8주년 특가


특가로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67400원이라는 가격!!


BX152

비행시간 이륙 후 약 35분



#카마키리 우동


첫끼는 우동입니다.

작년에 친구가 맛있게 먹었다던

비주얼 좋은 스타치우동과
햄카츠 먹으러 왔어요.



#햄카츠


스팸을 튀겼는데 바삭하고 짜지 않고

튀김옷도 따로 놀지 않아 좋고

딱 맥주 안주로 최고!!!



빠질 수 없는 나마비루




#스타치 우동과 B동


딱 봐도 상큼하게 생겼죠.

스팸이 올라간 덮밥도 맛 좋고요.




우엉 튀김이 올라간 고보텐우동과

소고기우동인 니꾸우동 그리고 스타치우동

맛있는 첫끼였어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한 달 전에 지나가다 너무 이뻐서

사진 찍으러 왔어요.

저 안이 너무나 궁금했는데 술을 팔겠죠??




지나오면서 감각적인 술집이 많더라구요.

다 들어가 보고 싶고 막막ㅎㅎ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에서

크리스마스 파티 제품 좀 사려했는데

벌써 물건이 없더라구요.

저번 달에 왔을 때 사야했다묘ㅜㅜ




#사무라이 젤라토


후쿠오카 오기 전에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젤라띠 젤라띠 젤라토 너무 맛나게 먹어서

여기 젤라토도 맛난데서 먹었더니...

젤라띠 젤라띠가 훠얼씬 맛난다는 거ㅎㅎ




말차딸기맛 나는 젤라토




미츠코시 백화점 앞 공원엔
아이스링크장이 오픈했더라구요.

조명들도 하나같이 이쁘구요.



이날 날씨가 10도 이상이었는데

아이스링크장 괜찮으려나ㅎㅎㅎ



#앙젤리나


파리에서 몽블랑으로 유명한 앙젤리나

홍콩에서 맛보고
후쿠오카엔 백화점 식품관에 있어서 사봤어요.




기본 몽블랑과 초코 몽블랑 하나씩

초코 몽블랑 종말 계속 생각나는 맛

또 먹고 싶네요.





자 이제 숙소를 향해 걸어보자.



#마이 스테이스 텐진 미나미


한 달 전에 숙소를 예약해서
약 6만원에 숙소 예약!!

저렴했어요.

방이 좁긴 해도 있을 건 다 있고

위치도 텐진 다이마루와 캐널시티 중간

가는 길에 음식점과 편의점도 많았어요.




#시간이 금인 1박 2일 여행


예전 같으면 걸어서 다녔을 거리를

이번에 택시를 엄청 이용했답니다.

1박 2일은 시간이 금 같아요.





#하카타역 크리스마스 마켓


일본은 아기자기하고 연말 분위기가 최고

크리스마스 마켓이라니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처럼 큰 규모가 아니어도

이런 분위기가 있다니 너무 좋네요.




뱅쇼도 팔구 와인도 맥주 그리고 맛난 음식들

크리스마스 소품들도 눈에 띄고요.

파란 조명들이 정말 설레었어요.




너무 이쁘다 이뻐.




근데 배고프니깐 맥주 마시러 가면 안 돼. Jpg




#캐널시티


안 오려고 했는데 혹시나 프랑프랑에

이쁜 소품이 들어왔나 싶었는데

혹시 나는 혹시 나로...ㅎㅎㅎ




그래도 시간이 딱 분수쇼 하는 시간이라

감상도 하고 여전히 이쁘네요.




1년 전 그 장소에서 똑같은 포즈로

다시 함께 와서 기쁘다.





#무인양품


인제 대구에도 들어와서 merit 없어짐.




#돈키호테


많이 안 사겠지 하고 들어왔는데 웬걸

양손 가득히 아니 두둑이 챙겨 나왔어요.

사케에 카레에 과자에 화장품에ㅎㅎ

빈 캐리어 가져와서 꽉꽉 채우고 왔어요.




#야타이 뽕키치


텐진 다이마루 앞에 있는 야타이

작년에 맛나게 먹어 이번에도 방문

음식 하는 분이 한국어도 좀 하고 재미있고.



자몽사와와 명란 교자 가리고 어묵탕으로 시작






곱창 철판구이


무조건 맵게 해 달라고.




숙소 근처에 있던 이자카야 방문

규카츠와 꼬치구이로 간단히 맥주 마시고 왔어요.


사진과 너무 다른 비주얼에 실망했는데

맛은 또 있고 넓어서 좋고ㅎㅎ

야타이 너무 좁아서 힘들었어요.




민망하지만... 발바닥이 너무 아파서...

호텔 슬리퍼를ㅜㅜ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나카스 강변을 따라 걸어서

이치란 라멘 먹으러 출똥!!




#이치란 라멘


여기선 처음 맛보네요.

캐널시티에서 맛봤을 때도 나쁘진 않았지만

본점에서 먹으니 더 좋은 것 같고



독서실 같은 자리에ㅜ앉아 4명이 쪼롬히 앉아

생맥에 목이버섯 추가해서 완멘완멘ㅎㅎ



라멘 나마비루 클리어~~




#편의점 투어


일본 오면 빠질 수 없는 편의점

먹고 싶은 맥주와 안주 사서 호텔로 컴백



호텔 방안에 작은 주방과 전자레인지

그리고 층마다 얼음 기계가 있어 좋아요.

음식을 바로 데워먹을 수 있으니깐요.




하루 만에 살찐 것 같아 친구여.

허리 펴고 또 먹으러 가자고!!




#bills


7월에 오픈한 빌즈

나카스 강변에 있고 8시 30분 오픈인데

9시쯤 도착해도 사람이 꽤 있더라고요.

서울에도 있죠ㅎㅎ

호주식 브런치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아침이라고 했다는

제가 한번 맛보겠습니다.




#빌즈한상


플랫화이트 일단 합격

부드러움 거품과 커피 향도 좋았어요.



#빌즈 리코타 핫케이크


보슬보슬 부드럽고 입에 살살 녹는 핫케이크

왜 가장 유명한 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

저 허니콤 버터와 바나나
그리고 메이플 시럽과의

꿀 조합!!!!!


#그릴드 치즈 파니니


고트 치즈와 시금치 그리고 아보카도가 들어간

파니니

요것도 맛은 괜찮았지만 핫케이크가 단연 최고!


사이드로 주문한 소시지는 향신료 맛이 나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아크로스 타워


텐진에서 눈에 확 띄는 건물이죠.

층마다 나무가우거져 있는 건물

신기해요.

친구는 저거 산 아니냐며ㅎㅎㅎ




#하웨이 p9


브런치에 올리는 모든 사진은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거예요.

처음엔 갤럭시 줌 2를 사용했고

이번 여행기부터는 하웨이 p9을 사용하네요.

라이카 카메라를 달고 나온 요 녀석

앞으로 내 사진을 잘 부탁해!




#막바지 쇼핑


토블런도 크리스마스 옷을 입었네요.




#베지스파


삿포로에서 유명하다는 수프 카레

우리나라 카레처럼 뻑뻑하지 않은 국물 카레



바닥이 모래로 되어있어요.

위생상 좋지 않은 것 같은데

청소는 제대로 되는 건가요??




베스트 1234 시켰어요.

향신료 향이 가득한 수프 카레

단호박이 이상한 맛이 났고ㅜ

나머진 괜찮았지만 같이 간 친구는

삿포로에서 먹은 게 훨씬 맛이 난다고 했고


아이러니 온니 캐시...

하는 수 없이 atm 가서 만 엔 뽑아옴

남은 돈은 어찌하냐 하며

다시 일본 와야지 뭐ㅎㅎㅎ




집에 가야 하는 시간이 다가오니

숙소에 맡겨놓은 짐 찾으러 가야지.




#다이마루 크리스마스트리



#우에시마 커피


브라운 슈가 밀크커피 안 마시고 가면 섭섭하죠

공항 가기 전에 들려서 카페인 보충하고ㅎㅎ



이제 제폰도 타임랩스가 가능하여

15분 동안 들고 찍었던




대구로 돌아오는 BX151

하늘이 너무나 이뻤던 날이었어요.

정말 솜사탕 같았던 구름과

분홍빛의 하늘이 기분 좋았네요.


여행도 좋고 날씨도 좋았고

누구랑 가느냐가 중요했던 이번 여행에

많이 웃고 사고 없이 무사히 다녀왔네요.


언젠가 또 떠날 날을 기대하면서

이번 여행이 소중하고
감사한 추억으로 남기면 좋겠네
또 함께 떠날 그날이 올 때까지 파이팅!!!


매거진의 이전글 대마도 히타카츠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