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lying Hoya Nov 01. 2017

2017두 번째 홍콩&마카오

                  가도 가도 좋은 곳 내 사랑 홍콩



홍콩은 뭐 언제나 가도 좋죠.

9월 말 여행인데도

날은 여전히 더웠어요.


6월 도쿄 여행 전
일찍 예매한 항공권이라

왕복 12만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다녀왔는데

여행 기다리는 동안 너무 지루했어요.

이번에도 제 여행 메이트와 함께했는데요.

2박 3일간 얼마나 웃고 사진을 찍어댔는지

너무나 즐거웠던 여행이었어요.





아침 8시 30분 출발이라 일찍 공항에 도착

티웨이항공 덕분에 대구공항이 활성화되고

여행하기도 편해졌어요.



#IBIS 셩완 호텔


홍콩 호텔 가격은 사악하죠.

셩완 쪽이 가격 대비 괜찮은 호텔이 많아요.

이번에 처음 이용해본 IBIS 호텔



일본 여행에서 익숙해진 좁은 호텔방이라

잠자기에는 너무나도 충분하고

깔끔했어요. 아 창문 색 빼고요.

체크인할 때 말해줬지만 얼리 체크인이라...

그저 고맙다고만 하고 왔더니

셀로판지로 보는 세상이 되었네요.




#딤섬 스퀘어


2박 3일의 일정이라 가려고 했던 딤섬집과는

꽤 거리가 있어서 숙소 근처에

익히 유명한 딤섬집에 들렀어요.




가격에 비하면 맛이 훌륭한데요.

장펀에 고수가 있어 친구들은 못 먹고...

하가우와 쇼우마이는 맛있었네요.




#Select-18


2월 홍콩 여행 중에 너무 흥미로웠던 이 곳

정말 사고픈 것들이 많았던 곳

포호 걷기 전에 잠시 들었어요.

친구는 선글라스를 득템 했는데

너무 괜찮아서 제가 다 탐이 났던ㅎㅎ

그거 쓰고 사진 많이 찍었는데



정말 빼곡히 진열된 옛 제품들




#POHO


여유롭게 포호 걷기 하고 싶었는데

날씨가 생각보다 더워서 혼났네요.



#CRAFTISSIMO


더워서 여기서 낮맥 한잔 하기로



무엇을 마셔볼까나??




여기서 제조하는 걸로 한잔씩 시켜서

맛보고 사이다는 시키지 않는 걸로 다짐




#Emack & bolios


이번에 한국에도 진출한

비주얼 좋은 아이스크림이죠.




저희는 두 스쿱으로 해서 약 12000원



맛보단 비주얼이 좋은 걸로ㅎㅎㅎ




마천루 이 홍콩의 마천루가 좋아요.

흐리다고 했던 날씨는

날씨 운 좋은 친구 덕이라며ㅎㅎㅎ


요 선글라스입니다.

셀럭트18에서 구매한 선글라스

5만원 정도 였는데 정말 굿굿ㅎㅎ




#걷기 걷고 또 걷기




#사진 찍기



찍고



또 찍고



마구마구 찍었습니다.



#랑퐁유엔


유명한 밀크티도 마시고




#Fuel


너무 더워서 퓨엘 커피에서 쉬어가기




양은 적어도 너무나 맛난 커피에

피로감이 사라지는 중ㅎㅎㅎ




#시티슈퍼 장보기


저녁에 먹을 거 사서 호텔 들어간다고

먹고 싶은 거 천지 천지다.





영롱했다 해산물들




#페킹 가든


저녁은 오리고기

하버시티에도 있고 센트럴에도 있고요.




아 고급 지다.

기대된다


눈이 마주치는 순간 미안했다.




딴딴면은 생각보단 별로였고

라즈지도...

오리구이는 너무나 맛있었어요.

볶음밥도 맛있고요ㅎㅎㅎ




#프레타 망제


여긴 뭐 빨리 한국에 들어오면 좋겠다.



#홍콩 하면 야경



너무 좋아. 월요일이라 대관람차가 운영을 안 했다.

그럼에도 멋진 홍콩의 야경.

이날 야시장 구경하고 바로 숙소행

피곤해서 바로 잠들어 벼렸어요.

술이 빠지면 안 되는 여행인데 말이죠ㅎㅎ



#싱흥유엔


친구가 너무나 궁금했다는 토마토라면

저희도 도전하려 아침 일찍 도착



정말 오묘해 오묘해.

정말 먹어봐야 알아요.

그리고
연유가 뿌려진 크리스피 번이 얼마나 맛나던지

더 시켜 먹을 정도로 굿굿



여긴 흑백이 더욱 어울리죠.




#피크트램




날씨가 정말 우릴 도와준다며

더워도 정말 청명한 홍콩의 하늘이죠.



진짜... 얼마나 웃으면서 찍었던지

정수리가 탈 것 같은 습한 더위에도

쩜샷 찍어준다고 열일한 친구님 최고ㅎ



롤러코스터 같은 이층 버스를 타고

완차이에 들렸다가 트램 타고

홍콩 페리 터미널에 도착했습니다.




첫 번째 방문지는 MGM 호텔

로비가 얼마나 멋스러운지

마카오 갈 때마다 들리는 것 같네요.




매번 바뀌는 콘셉트에 인생 샷 찍을 수 있는 곳



# 갈로

마카오에서 참말로 좋아하는 곳

가격도 저렴하고 여기서 폭식

특히 크림소스 뿌려진 감자요리는 최고






세나도 광장을 지나 성 바울로 성당으로 가는 길




#성 바울로 성당


정말 많았던 인파




서둘러 사진 찍고 물 사러 피신

홍콩보다 더더 덥구나.



#마가렛 카페 이 나타


여기도 유명한 에그타르트 맛집이죠.

웬일로 줄이 없길래 얼른 구매했죠ㅎㅎ




타이파 호텔단지로 넘어와

베네시안ㅡ파리지앵ㅡ윈 팔래스 호텔까지



이게 모두 생화랍니다!!!!





윈 팔래스의 콘셉트 스타벅스

세계에서 꼭 봐야 한다는 스벅이죠.

작지만 중국풍의 스벅 이뻐요.




친구들은 홍콩의 심포니 오브 라이트보다

윈 팔래스의 분수쇼가 훨씬 멋있다고



#Sevva


이때가 같이 간 친구 생일 전날이라

핫하다는 세바에서 칵테일 한잔하기로 했어요.


빌딩 숲 사이에 있는 야외 테라스라

분위가 너무너무 너무 좋아요.




잘 나왔다.

3명의 친구가 찍어주니
정말 인생 샷 많이 건졌네요.


역시 술꾼들ㅎㅎ

조촐하게 생일파티를 준비

근처에 문 닫은 가게뿐이라

마카오에서 사 온 럭키 쿠키와

편의점의 딤섬과 과일들

김치와 신라면은 최고




한국에는 없다기에 몇 병 맛보기로 사 와서

안사온 걸 후회하고 있는 잭콕



#생일 축하해 강사장님

몰래 만든 생일 케이크

특급 박 가이드하느라...

맛난 케이크 사서 축하하려 했는데

그래도 정성이 들어간 핸드메이드 케이크이라며



아침 11시 30분 비행기라...

공항에 오기 바빴던 아침

늘 아쉽기만 하지만

돌아갈 곳이 있어 안도하고

또 올 수 있으니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현대 다이너스 카트는 혜자 카드



아침을 안 먹었기에

완탕에ㅎㅎ웬만한 호텔 조식 같이 나오죠.



대구로 돌아가는 길

다음엔 또 어디로 떠나야 하나?

매거진의 이전글 맘 가는데로 도쿄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