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lying Hoya Mar 09. 2016

홍콩 디즈니랜드

어른도 어린이가 되어버리는 동심의 세계



Disney Land



말 만들어도 옛 추억에 빠질 것 같아요.

일요일 아침 저를

일찍 일어나게 했던

디즈니 만화동산!!


미키부터 라이온 킹

티몬과 품바

알라딘 신데렐라

백설공주 푸우 등등

이쁜 공주들과 귀여운 캐릭터가

엄청 많죠ㅎ


아시아에는 도쿄 이후

홍콩에 디즈니랜드가 있어요.

이번에 상하이에도 디즈니랜드가

오픈한다고 하더라고요.


홍콩 디즈니 랜드는 규모가

다른 곳에 비해 작기에

하루에 둘러보기 딱 좋답니다.

도심에서 접근성도 참 좋고요.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료는

539 홍콩달러!

많이 올랐더라고요.





누나와 매형도 어린이가 되어버린 곳

 

저는 3번째 홍콩 디즈니 랜드 방문인데요.

매일마다 퍼레이드와 공연시간이

바뀌니 홈페이지에서 시간을 확인하고

가시는 게 좋아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라이온 킹과 정글 보트가

클로즈였어요.

너무나 아쉬웠답니다.

 



#오후 퍼레이드


마카오 여행 후 홍콩에 돌아와

호텔 체크인하고

디즈니랜드에 들어오니 약 3시 40분

3시 30분에 시작했던

 퍼레이드가 하고 있었어요.

  




#곰돌이 푸우


참 좋아했던 캐릭터예요.

인형 하나쯤 소장하고 있었죠.

어렸을 때ㅎㅎ





#토이 스토리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예요.

 우디와 제시.

색감도 이쁘고 복장도 최고ㅎ

슬링키도 너무나 귀엽고요ㅡ

최고예요 최고ㅎ




#투모로우 랜드


디즈니랜드는 메인 스트리트를 기준으로

메인의 큰 성 주위로

각기 다른 컨셉의 랜드가 있답니다.

 

투모로우 랜드, 판타지랜드

어드벤처 랜드, 토이스토리 랜드

미스틱 포인트와

그리즐리걸치 까지ㅎ





#스페이스 마운틴


디즈니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실내 롤러코스터ㅡ

빠른 스피드와 어두운 구조라

더욱 긴장되는 놀이기구ㅎ





#Small World


조카도 이용 가능한 스몰 월드ㅡ

보트를 타고 전 세계의 건축물과

여러 나라의 전통의상을 입은

인형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색감도 이쁘고 즐거운 멜로디까지

나온답니다~~






보트 타고 출발ㅡ



마지막은 홍콩의 마천루와

덕크링과 스타페리





#토이스토리 랜드


2014년 11월에 찍은 사진ㅡ

색감이 너무나 이쁜 곳이에요.

 




이번 여행에서 찍은 사진이에요ㅡ

여기가 포토존이랍니다ㅎㅎ




#맛없는 수박주스


30달러 치고 너무 맛없는

수박주스ㅡ

역시 놀이공원에선

츄러스가 답이죠ㅎ





아쉬워서 사진이라도 투척


이것도 2년 전에 봤던걸

사진이나마 올려요.

홍콩 디즈니랜드는 요 라이온 킹과

불꽃놀이 그리고 퍼레이드만 봐도

본전이라고 할 정도로

프로그램이 잘되어있어요.

  



토이스토리 랜드는

밤에 불이 켜지면 더욱더

분위기가 좋답니다.


아이스크림 막대로 만든 벤치도 귀엽고요.

  





#미키 호야


조카 주려고 산 미키 풍선ㅡ

재미난 사진이 탄생했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Mickey and the Wondrous Book


골든 미키 쇼에서 이번에 오픈 10주년 기념으로

쇼가 바뀌었더라고요ㅡ

울라프가 나오면서 마지막은 엘사가 나오구요.


사이사이에 라푼젤부터

인어공주 등등ㅎ




#엘사의 Let it go 열창






#회전목마





#야간 퍼레이드


7시 15분부터 시작하는 퍼레이드

역시 밤에 하는 퍼레이드가

더욱 화려하고 멋졌어요.

  




#슬링키 너무 귀여워




너를 데려오지 못해 아쉽구나ㅡ

슬링키 장난감은 모두 품절ㅜㅜ

너무 아쉽다 아쉬워...

  




#불꽃놀이 기다리기




동영상의 크기가 커서 첨부가 안되네요...

너무나 멋진 불꽃놀이랍니다.

디즈니 만화 OST가 나오며

너무나 이쁜 불꽃들ㅎ

하이라이트인 만큼 꼭 보시길 바랍니다.

 

소소한 팁이라면ㅡ


저는 디즈니랜드를 방문하기 전에

오전 시간에 똥촌역에 가서

옹핑 360 케이블카를 타구

옹핑 빌리지에서 동양 최대 크기의

청동불상을 구경고 내려와서

시티게이트 아울렛에서 잠깐의 쇼핑과

푸드코트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디즈니 랜드에 입장한답니다.

테마파크의 음식점은 비싸고 맛도 떨어지기에

배를 채우고 입장을 해요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마카오 메리어트 호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