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
명
닫기
팔로워
17
명
명재신
고향 쑥섬의 이야기를 2021년에 제4 시집 ‘쑥섬이야기’로 출간한 쑥섬 시인입니다.
팔로우
마르쉘
웹디자인, 웹진, 뉴스레터, 동호회커뮤니티 운영, 전통무형문화재 보존, 매장문화재 발굴, 홍보, 마케팅... 다 해 보고나서 알아차린 .."글 쓸때 가장 편안해진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garden Sonia
garden Soni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대엽
나만의 속도로, 나만의 방식으로 행복을 찾아가는 사람들과 세상사는 이야기를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며 나누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차영
사회적 가족과 함께 성장해 온 자립준비청년 이야기를 썼습니다. 한때 ‘쉬었음 청년’이었지만 오늘은 씩씩하게 살아갑니다.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Patrick Wang
Patrick Wa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Roy Mark
Roy Mark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올드퍼퓸
위대한 평범함을 누리려고 애쓰는 사람
팔로우
이은주
안데르센이 되고 싶어요. 달이 들려주는 이웃 나라 사람들 이야기를 전하고 마침내는 일본사람에 대한 자신의 이중적인 태도, 아니 다중적인 태도를 정리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팔로우
황수정
황수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재명
굽은 세상을 바로 펴고 싶은 이재명입니다.
팔로우
박성호
수필가가 된 여행가. 전 세계 80개국 여행. / www.antsungho.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