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1
명
닫기
팔로워
31
명
대나무 숲
대나무 숲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식구들의 끼니를 거르지 않고 책임집니다. 뜨개질과 장보기를 좋아 합니다
팔로우
아낌없이주는나무
문성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꾸미조아
은퇴 후 삶을 준비하며 글을 쓰는 작가 꾸미조아의 브런치입니다. 다가올 은퇴를 기쁜 마음으로 두팔 벌려 맞이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글을 쓰는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글굽는 계란빵
노릇노릇한 계란빵처럼 따뜻한 이야기를 굽습니다. 고소하게 익은 계란빵을 한 입 먹으면 마음까지 따뜻해 지듯, 읽으면 읽을수록 따뜻하고 든든해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이리스irS
운동을 시작으로 삶이 달라졌습니다. 왜 운동을 해야하는지, 어떤 변화가 생기는지, 제 경험을 동기부여 되는 글로 바꿔 전달하겠습니다.
팔로우
혜윰이스트
지친 일상 속에서도 나를 잃지 않기 위해 사색하고 기록하는 워킹맘, 마음의 온기를 회복하며 성장하는 혜윰이스트입니다.
팔로우
낭만고양이
필사와 미라클모닝으로 나를 알아가는 과정을 거쳐 매일 글쓰기로 두번째 삶을 그리고 있다.
팔로우
라텔씨
조금은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 엉뚱할 수도 있고, 차가울 때도 있고, 따뜻하기도 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캐나다 부자엄마
소설 같은 인생. 인생 같은 소설
팔로우
기공메자
36년간 소방관으로 재직하며 생명과 위험의 최전선에서 싸워왔다. 2024년 12월 31일 은퇴 후, 인플루언서 작가로 새 인생을 시작했다. 독서와 글쓰기로 자신을 무장하고 있다.
팔로우
글하람
위로를 전하는 글을 씁니다. 내게도, 당신에게 편안함이 찾아오길 바랍니다.
팔로우
블루밍캅
밤낮으로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경찰관. 울고 웃는 여러가지 감동적인 에피소드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스마일 엘린
늘 피곤함과 무기력 속에서 살아가던 한 평범한 엄마가 몸과 마음을 회복하며 행복으로 이르는 여정을 기록하고 남깁니다. 저의 글이 독자들에게 위로, 용기, 희망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디디로그
디디입니다 :)ㅣ필사ㅣ채집자ㅣ재미있게 그리고 가치있게 #와이낫
팔로우
검마사
글로 자유를 쓰는 작가 검마사입니다. 생의 위기에서 글쓰기를 만나 인생 2막을 열어오고 있습니다. 소통과 공감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케로민
간호사 엄마이며 두아이의 엄마입니다. 스쳐가는 일상을 그림 그리고 글로 담고 있습니다. 똑같은 일상에서 아름다움을 찾아요.
팔로우
해원
“술 대신 글” 술맛만 좋은 줄 알다가 이제야 알게 된 글맛, 캬! 글맛 참 좋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