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8
명
닫기
팔로워
208
명
최선옥
최선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나연
신나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구들
살면서 몇 권의 책과 몇 편의 영화를 볼 수 있을까. 그 짧은 순간을 기록하고 싶다.
팔로우
정작가
30대 치열한 커리어 우먼이자 워킹맘입니다. 일과 사람, 그리고 마음의 결에서 스치는 생각과 감정들을 기록합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배움과 온기가 남는 순간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snami
snam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태연한 태연
태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모아작가
문학작품을 감상하며 그 속에서 불쑥 하고 튀어나온 덩어리를 발견하고 이해하는, 알아차림의 순간을 함께 합니다.자기를 찾아가는 과정, 뛰어들 준비가 되셨나요?
팔로우
무드온라이프
마음이 닿는 공간과 삶의 흔적을 기록합니다. 전시를 통해 만난 예술가의 세계와 인문학적 사유를 에세이로 풀어내며, 예술이 일상에 스며드는 순간을 이어갑니다.
팔로우
봄울
봄울은 ‘보물’이라는 뜻을 품은 이름입니다. 사람과 하루 속에 숨어 있는 보물을 발견하는 관찰자입니다. 발달이 느린 두 아이와 함께 상처보다 은혜를 더 오래 바라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John fenado
SpaceX*1의 CEO, 수석 디자이너 Tesla의 CEO 겸 제품 설계자
팔로우
yubn
yubn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사윤
사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숨
‘이숨’은, 삶에 지친 마음에 다시 숨 쉴 수있도록 붙혀진 이름입니다. 삼남매를 혼자 키우며 버거운 일상을 살아가지만, 글을 쓰며 스스로에게 숨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팔로우
Yoon
Yo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상민
매일 1시간, 진심을 담아 글을 씁니다. 미국보험계리사로 시작해, 100억 투자받은 창업가가 되었고 이제는 매일 글을 쓰며 ‘마음을 움직이고, 결국 행동하게 만드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행복
행복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허루카
사소한 일들에도 자주 의미를 부여합니다. 두 권의 책을 출간했던 경험이 있기도 합니다. 지금은 영국에 있고, 여기서는 주로 걷습니다.
팔로우
ryulang
# 가을, 그리고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 # 오랜 세월 아이들과 교실에서 함께했던 사람 # 지금은 선생님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해드리고 싶은 사람
팔로우
최정훈
최정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