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7
명
닫기
팔로잉
87
명
무느무느
이것 저것에 대해 써봅니다.
팔로우
하마글방
하마글방의 글들을 소개하는 브런치입니다. 작가 하미나 운영
팔로우
사유
매일 읽고 종종 씁니다.
팔로우
타이포그래피 야학
<타이포그래피 야학>의 브런치. 타이포그래피 야학은 2007년 모두에게 동등한 교육 기회를 나누고자 시작되었습니다.
팔로우
불에서나온사람
초보 애니메이션 감독. 남성임신 애니메이션 제작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노마
디지털 노마드로서 일을 하며 세계여행을 합니다. 한국 환승하면서 암 3기 진단을 받았지만, 치료 후 다시 배낭을 메기 시작했습니다. 뻔하지 않은 여행기를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이너피스
혼자 있고 싶지만 외로운 건 싫어합니다. 저지르기를 좋아하지만 겁은 많습니다. 내 마음 나도 몰라 심리학을 전공한 후 심리에 대한 글을 쓰고 이야기를 하고 무언가 만들기도 합니다.
팔로우
쩡찌
일러스트레이터.
팔로우
문희철
Series C 스타트업 사업개발 매니저, 일상 관찰 에세이 <제대로 살기란 어렵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신인아
고양이 마크니의 반려인이자 스튜디오 ‘오늘의 풍경’을 운영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돈을 잘 벌고 싶은 반자본주의자로 자아분열의 위기에 처해있다.
팔로우
박신영
박신영의 브런치입니다. <이토록 재미있는 미술사 도슨트:모더니즘 회화편> 의 저자이고, '후려치는 미술사' 팟캐스트를 진행중입니다.
팔로우
Julie 장윤정
아직 자기소개가 어려운 IT 회사 인하우스 브랜드 디자이너
팔로우
silky
❀ 𝚋𝚛𝚊𝚗𝚍𝚒𝚗𝚐, 𝚝𝚢𝚙𝚘𝚐𝚛𝚊𝚙𝚑𝚢, 𝚌𝚘𝚗𝚝𝚎𝚖𝚙𝚘𝚛𝚊𝚛𝚢 𝚊𝚛𝚝 ❀
팔로우
조디
회사원에서 프리랜서로, 프리랜서에서 N잡러로 생존하기 위해 오늘도 바쁘게 움직이는 10년차 디자이너
팔로우
김선
<일 잘하는 사람은 글을 잘 씁니다>의 저자, 글로 의미를 채워나가는 직장인 작가
팔로우
권정희
책 만드는 권정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팔로우
이주명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그래픽, 브랜딩, 타입 디자인을 하고 있는 디자이너 이주명입니다. 타이포그래피 커뮤니티 TypeTypeTyp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키미
<오늘부터 나를 칭찬하기로 했다>,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최지원
현직 이미지 컨설턴트로 오랫동안 일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더욱 빛나게 하기 위해 매일 고군분투합니다. 책과 강아지, 그리고 세상에 무해한 것들을 좋아하는 활자중독자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