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4명
-
지담
새벽독서 5년째, 브런치 매일 5:00a.m.발행 2년째. '건율원'운영, 박사/교수, '리얼라이즈'외 8권 출간, SSWB-ACT코칭개발 및 마스터코치, 북클럽,글클럽,코칭클럽
-
월영
지하철 출퇴근 생활자. 종일 보고 듣고 읽고 자판을 두드려야 월급이 나옴. <두 명은 아니지만 둘이 살아요>저자. 페르시안 친칠라 송이 반려인.
-
obanii
평화, 문화, 생태, 젠더 문제를 공부하고, 이야기하고, 움직이고 싶은 사람입니다.
-
부밍북
문학서 출판, 기획 & 이중언어 콘텐츠 발행
-
듣는연구소
현장의 목소리로 변화를 만드는 실행연구를 하는 연구활동가 그룹입니다. 2017년 설립, 2022년 협동조합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술과 책, 연극 좋아함.『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여보, 나 제주에서 한 달만 살다 올게』『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 출간.
-
백영선 플라잉웨일 대표
getting bitter / getting better / getting butter 고래가 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문의/제안 rockdamf@gmail.com]
-
윤마틴
AI 스타트업에서 마케팅을 합니다. (구)용진욱
-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
홍명교
베이징에서 살면서 남들이 잘 가지 않는 곳을 찾아다닙니다. 중국사회에 대해 고민하는 중국 청년들과 교류하고, 종종 베이징을 벗어나 여행합니다. 혼자 잡생각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