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Why 이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와디즈 Jun 18. 2021

저희가 펀딩 다 열어드립니다.

와디즈와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함께한 <아이디어판다>

와디즈 X 스튜디오 룰루랄라 <아이디어판다>

"전구, 시계, 자동차!

세상을 바꾼 위대한 발명품들도 시작은 작은 아이디어에서 출발했습니다."


세상에 없던 아이디어로 쓸데있는 고퀄리티를 만들어주는 <아이디어판다>를 소개합니다. 와디즈와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함께 하는 아이디어판다는 세 명의 엠씨가 아이디어를 통해 신박한 브랜드 굿즈를 제작하는 컨셉의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아이디어 뱅크이자 팀 내 발성을 담당하고 있는,

본명 특 : 길은지, 실버랜드!


넘사벽 크리에이티브의 소유자, 

외모 특 : 풍전무님, 풍가르시니아!


소녀시대의 이천재, 

장래희망 특 : 조기퇴근, 써니사이드업!


아이디어판다는 '우리의 아이디어가 어떻게 하면 와디즈 서포터 분들에게 긍정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까'를 고민했습니다. 우리의 아이디어에 대해 길거리로 나가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제품에 더 공감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벨롭하며 만들었는데요.


그 아이디어 상품은 바로, ⌜(아)름답고 (이)용하기 (디)게 (어)렵지 않은 : (판)타스틱 (다)이어리⌟

'사직서', '사랑해' 문구가 동시에 담긴 다이어리와 아이디어 마인드맵,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 삽 볼펜 등의 굿즈로 제작된 다이어리입니다. 아이디어판다가 실현한 첫 번째 아이템 판타스틱 다이어리는 6.16(수) 17시 와디즈 펀딩을 통해 공개됩니다. 다이어리를 만들게 된 배경은 <아이디어판다 영상 1화>를 참고해주세요!


첫번째 판타스틱 다이어리를 시작으로, 매 주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들이 와디즈 펀딩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두두 등장!


새로운 아이디어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와디즈는 상세 페이지 내에 브랜드 철학과 협업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어디에도 볼 수 없는 참신한 제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펀슈머’에게 매력적인 채널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와디즈는 주식회사 아이디어판다와 같이 아이디어를 통해 도전하는 수많은 메이커들을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Better Funding, Better Life!


> 와디즈X스튜디오룰루랄라 <아이디어판다> 런칭 기념 이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