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글주택 Jul 15. 2021

단독주택신축 으로 새롭게 변화된 일상의 행복!

규격에 맞춰 공정 차질이 없게 시공이 진행되는
 시스템이 체계적이어서 한글주택이 좋았어요.

- 건축주님과의 인터뷰 中 -


지상 2층으로 이루어진 경량 목구조의 전원주택은 단아하고 아름답습니다. 전라북도 군산을 배경으로 한 '전원주택의 외관은 간결하지만 절제되어있는 직선미가 느껴져 한층 우아함을 나타냅니다. 단독주택에 들어서면 푸른 잔디로 가득한 정원이 펼쳐지는데요. 반려견이 뛰어놀 수 있는 넓은 마당은 화이트톤의 단독주택과 어우러져 싱그러움을 더합니다. 현관을 중심으로 일자형 복도에 테라스를 배치하여 폴딩도어를 통해 개방이 가능한 오픈형 구조로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테라스는 건축주님께서 작업실로 사용할 수 있으며 손님맞이가 가능하도록 일자형 우드 테이블을 배치하였는데요. 큰 창을 통해 자연풍경을 그대로 담을 수 있으며 패턴으로 바닥에 포인트를 주어 현대적인 '멋'을 살렸습니다. 단독주택신축을 결정하실 때 건축주님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집의 구조'는 ㄱ자 형태로 간결하게 시공되어 생활 동선에도 편리합니다.

심플한 외관처럼 주택의 내부는 가로형 창을 곳곳에 배치하고 우드톤 인테리어를 구성하였는데요. 단독주택신축의 방향을 한옥에 모티브를 두어 현대적인 분위기와 고전적인 분위기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공용공간과 개인 공간의 완벽한 분리로 프라이버시가 존중된 편안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단독주택신축을 결정하실 때 , 아버님께서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경력자가 시공을 진행하시길 바랬는데요. 한글주택은 매 공정마다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하청 없는 직영공사로 시공되기에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단독주택은 자연광으로 빛납니다.

우드톤과 화이트톤 인테리어를 활용하여 화사한 내부는 편안하고 따스합니다.

군산에 풍경을 담은 단독주택에서는 오늘도 따스함이 묻어나는데요. '하얀 대문 집'이라는 명칭에 맞게 우아한 외관과 깔끔한 내부가 돋보이는 목조주택이었습니다. 목조주택, 콘크리트 주택 건축법에 맞는 전문화된 시공경험을 가진 한글주택은 '생활이 편안한 집'에 중점을 두어 매번 시공에 임하고 있습니다.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한글주택의 품격, 지금 바로 느껴보세요!


단독주택신축 무료상담 신청하기▶ https://bit.ly/3z1mEge

매거진의 이전글 주택단열 부터 멋까지 사로 잡은 양평 주택 건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