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을 시공하여
거주지를 해결함과 동시에
수익까지 불러올 수 있는
콘크리트 주택 건축
서울에서 집을 구매한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주택 주변으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면서도 내부 공간까지 함께 깨끗한 경우에는 터무니없이 높은 매매가를 이루고 있다거나, 혹은 저렴한 가격을 기반으로 한 공간을 찾다 보면 노후된 아파트인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저렴하면서도 깨끗한 공간에서 거주하기 원하시는 분들이 새롭게 지어진 상가주택과 다가구주택을 많이 찾아봐 주시고 계신데요.
건축주분의 입장에서는 아파트를 매매하는 것보다 이러한 콘크리트 주택을 건축하는 것이 거주지를 해결함과 동시에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투자 목적으로 진행해주시는 건축주분들이 많으십니다.
이와 같이 지금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서울 콘크리트 주택은 주거는 물론 노후를 대비하여 수익까지 함께 거둘 수 있도록 건축된 공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건축주님과의 오랜 미팅 끝에 완성된 주택으로 어떤 공간이 완성되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근생시설을 함께 시공한 서울 콘크리트 주택은 층별로 세대를 나눈 다가구주택으로 시공되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전체적으로 화강석으로 마감된 외관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지붕은 리얼징크 판넬로 마감하여 깔끔한 분위기에 모던한 이미지까지 함께 더해주었습니다.
내부 공간은 화이트 인테리어로 마감되어 깔끔한 분위기를 외부에서부터 내부까지 함께 이어주었는데요.
1층과 2층에 위치한 근린생활시설 공간 또한 곳곳에 위치한 많은 창문들과 화이트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설계 배치하여 채광을 내부 가득히 들이고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3층부터 5층까지는 주거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3층은 수익을 거두기 위한 공간으로 두 개의 가구가 거주할 수 있도록 공간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1호실과 2호실 모두 깔끔한 화이트 우드 인테리어로 시공되었으며 주방, 거실, 침실 1, 침실 2, 욕실, 발코니로 부족한 공간 없이 설계 시공되었는데요.
두 가구 모두 15평이 조금 되지 못하는 작은 규모이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와 2개의 침실 공간이 함께하고 있어 소형 가족분들까지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4층과 5층은 건축주님의 가구로 19평의 4층 11평의 5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주방 공간의 벽면은 키라라 M타입의 타일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있습니다.
특히 거실 쪽 층고를 오픈형태로 높여두어 아주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공간 구성이 확 트인 느낌을 주어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는 개방적인 공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4층 침실은 옥상과 연결되어 있어 복잡한 서울 도심 공간에서도 넓게 트인 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단독주택의 묘미를 함께 느낄 수 있으며 5층 공간은 오로지 자녀분들을 위한 개인 침실 공간과 서재로 구성되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견고한 근린생활시설과 세입자로 인하여 노후까지 대비할 수 있는 서울 콘크리트 주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