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슬 Jun 05. 2024

되고싶은 나

되고 싶은 나를  만나기 위해 오늘도 작은 성공을 쌓는다. 미래의 나는  오늘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과거의  시간을  돌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미래의 내가  오늘 나를  되돌이킨다.


되고싶은  나는, 건강하게  늙는  나다. 건강하게  늙는 것은 쉽지 않다. 어릴  적 열심히  공부하는  마음으로 건강도  노력해야 얻을  수  있다. 인스턴트 식품을  먹지  않고 날것의 재료로  요리해서  먹는 것, 직장을  다니는  나에겐  늘 도전이다. 운동도 매일하는  것이 힘들지만 머리가 부리는  꾀병이라  생각하며 몸을  움직인다. 움직이는  몸은 머리를  이기고 정신을  맑게  한다. 수많은  오늘이  모이고 워너비 내가 나타날 수  있기를.


매거진의 이전글 이렇게 지나가는 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