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7
명
닫기
팔로워
37
명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영순
작가 영순입니다. 출판 제의, 강연 제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누군가를 치유하고 살리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북파머
독서와 글쓰기를 사랑하는 84년생 엔지니어(건설기계/에너지 분야) 북파머84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불완젼
조금 흔들리고 서툴러도 괜찮아요. '불완전'해서 더 소중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구멍 난 곳을 메우려 애쓰기보다, 그 틈으로 들어오는 빛을 봅니다. 덜 자란 마음들을 위해
팔로우
지복희
지복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상민
한상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george
georg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현진
권현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 독자
윤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aura
잡동사니
팔로우
즐거운제품제작자
즐거운제품제작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소망이
책 읽기를 좋아하던 아이가 자라서 자신의 이야기를 쓰는 브런치 작가가 되었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 덕분에 계속 글을 쓰며 저를 더 알아가고 사랑해주고 있습니다.
팔로우
블루콤마
서른일곱에 찍은 쉼표. 관계에서 한발자국 물러나 이탈의 기록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yeon
ye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광진
김광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신현정
신현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진하
박진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숨고
제 72회 문학고을 등단 시인 / 지나가던 길에 들러 볼 소소한 이야기를 펼쳐요.
팔로우
단비
고통보다 커지기 위해 매일 읽고 씁니다. 인문학 탐구, 감정 공부, 서툰 시 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