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TERU
여러분의 생각이 바로 정답입니다.
팔로우
이덕하
책을 읽고 감상을 적습니다. 정치철학, 문화사, 회화미술 등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하린
침묵하던 실패한 대치키즈 중 하나. 늦은 나이에 뉴욕에서 유아교육 석사과정 중 입니다.
팔로우
조영빈
환경과 과학을 소재로 자유롭게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어른이 된 피터팬
#ENFP와 INFJ를 왕래하는 #이성으로 비관하지만 의지로 낙관하는 #동사_생각하다,해보다,배우다,기록하다,나누다_ 를 좋아하는
팔로우
레이
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보고 생각도 가끔 하다가 떠오르는 단상으로 글을 씁니다. 리뷰 신청도 받지만 글을 쓸 거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팔로우
소경섭
2년째 만화를 그리고, 7년째 이야기를 쓰고, 11년째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영준
영화를 두고 이야기를 나눈 지 10년. 서로의 프레임을 통해 더 넓은 세상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정수
2023년에 게시했던 비평은 코아르에서 찾아주세요. - http://www.ccoart.com/
팔로우
윤가은
윤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화인 Z
알파벳 Z 쓰고, 을 (乙) 로 읽는다. 을의 탈출기 정도로 봐주면 좋겠다.
팔로우
금이양
미국에서 주로 영화와 드라마 제작팀 프로덕션 코디네이터로 일했지만 지금은 잠시 쉬어가며 삶의 시시콜콜한 순간들과 흔적들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토리
서울살이 5년차. 외국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고 취미로 리뷰를 씁니다.
팔로우
alerce
방황하는 30대 회사원입니다. 나와 우리의 장면, 이야기, 생각들을 나눕니다. 부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잠시 쉬다 돌아올게요
‘그저 그런’이라는 수식어가 슬픈 사람.그래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인문학 도슨트
성공이 아닌 성장의 이야기로 세상과 소통하는 '인문학 도슨트'입니다.
팔로우
김종관
Jongkwan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비브르사비
프랑스에 삽니다. 느리고 아름다운 순간에 대해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