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실버라이닝
2012년 여동생과 동생의 가족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지금 곁에 있는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를 잃은 모든 분들이 다시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팔로우
에라토스
스위스에 살면서 신학과 철학을 탐구하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매일 저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따뜻한 밥상을 차리는 에라토스입니다. 글을 읽고 쓰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해든
Be kind
팔로우
은퇴시켜줘
현 스타트업 CEO 겸 PO입니다. 회사 일과 부업, 투자, 자기계발을 병행하며 살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일상과 생존 전략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새로운학교네트워크
새로운학교네트워크
팔로우
대만앨리스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12년째 거주 중인 대만 출신 대만앨리스입니다. 희귀병 아들과 함께 하는 생활과 여행 기록하고 있습니다. 많이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릴라
출판사 <은혜>의 나홀로 대표. 목표는 책 한 권 쓰고 안 망하는 것. 독립출판 입문자가 진짜 부딪힌 현실과 시행착오를 기록합니다.혼자 시작하려는 당신에게, 조금 덜 무서운 가이드
팔로우
박쌤
교직원의 시선에서 일상의 특별한 순간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플라워수
미국 2년, 베를린 11년째 살고 있는 외항사 승무원의 비행 이야기
팔로우
김똑띠
현재 고등학교에서 근무중인 수학교사입니다. 철학을 좋아하여, 철학을 바탕으로 수학과 교육을 살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트래볼러
직장 다니며 틈틈이 여행하는 출근하는 여행자이자 여행작가. 연차 털어 여행하고, 퇴근 후 끄적입니다. <여행하려고 출근합니다>, <앗쌀람 알라이쿰 이집트>를 썼습니다.
팔로우
콘월장금이
한국, 호주, 캐나다, 영국을 거쳐, 지금은 영국 시골집에서 홈살롱을 열고 피부미용과 새로운 도전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나리
인생의 르네상스(aka 갭이어)를 보내고있는 30대 직장인. 두 아이, 한 남자와 삽니다. 짧고 소소하지만 쓰지 않을 수 없는 글을 쓰고 아카이빙 합니다.
팔로우
여행작가 정해경
빛과 장면, 그리고 사람 속에서 이야기를 찾습니다. 현재는 제주에 살며 내가 느끼는 제주의 다양한 모습을 글로 그림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윤이
하루하루 경이로운 삶으로 이어지는 날들을 기록하며, 디지털노마드의 길을 걸으며 느끼는 것, 마라톤과 백두대간을 즐겁게 진행하는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별
글쓰기는 내가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고 흥미 있는 일이다.
팔로우
무진
대 퇴사 시대. 절반이 퇴직해도 절반은 남습니다. 남은자들을 위한 "퇴사하지 않는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