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고홍
약속하지 않은 만남. 나와 당신을 둘러싼, 그 무엇에 관한 소소한 이야기들
팔로우
Mushroom
Mushroo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사이에살다
과학기술문화를 공부하며 소소한 일상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권미림
"사랑할 수 없는 것을 사랑하라. 용서할 수 없는 것을 용서하라. 변명하지 말고, 가장 낮은 곳에서 섬겨라."
팔로우
아무도
오래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이동진
멈춰지는 날 애써 외면 하며 지나온 발자국의 맹신을 경계하고 평범한 삶에 대한 지나친 애정으로 다름 아닌 나를 가장 혐오하고 애정한다.
팔로우
CHOI
CHO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그레이스 임은정
마음건강활동가. 사람들의 마음건강을 돕는 다양한 활동에 도전합니다:)
팔로우
고코더
IT 에세이 작가, 현업 개발자, 코딩 강사, 강연자, 파워블로거 | 출판, 강연, 방송, 인터뷰등 제안 연락주세요. "gocoder@kakao.com"
팔로우
이먀니
안녕을 씁니다.
팔로우
Lea
나는 네가 정말 삶을 즐겼으면 좋겠어! 네가 정말 스스로에게 매력적인 사람이면 좋겠어! 네가 정말 나눌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어! 오늘 하루도 잘 살아내자...
팔로우
김반
김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은
이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그레이
프로이직러, 프로예민러, 프로불편러의 시야에서 바라보는 직장, 사회, 결혼 생활에 대한 조금은 삐딱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Choi
나는 당신의 기대를 더 이상 책임지지 않겠습니다. 당신의 눈치, 감정, 상처, 미움, 집착. 그건 내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 짐을 이제 내려놓겠습니다. 이제 이경계는 내가지킵니다
팔로우
Suho
당신의 빛나는 순간, 라이트라이팅
팔로우
이서현
이서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름이
보름이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