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7
명
닫기
팔로워
67
명
레이
자꾸만 오후가 길어져요. 어디선가 재즈가 들려오고요. 나는 가만 가만 길을 나서요. 자꾸만 길어지는 오후입니다.
팔로우
김진영
김진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신요셉
신요셉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하린
오하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성진
꽃이 있고, 사진이 있고, 편지가 있습니다
팔로우
페스티나
나를 사랑하기 위해 그리는 사람. 이곳에서 나누는 마음에 얽힌 미술 이야기가 지난 상처들로 인해 자신을 너그럽게 바라보기를 머뭇거리는 이들에게 용기로 남기를.
팔로우
Rudolf
저는 늘 꿈을 꿉니다. 밤에도 낮에도. 그 꿈들을 작품으로 만들어 보려 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 글을 통해 'Ars Magna(위대한 예술)'을 탄생시킬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Hoojin
Hooj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성건
늘 감사! Thank you all the time!
팔로우
히님
히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와사비라이프
알아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
팔로우
고요한나무
소소하게 읽고 씁니다.
팔로우
Serendipity
평범한 회사원. 성별 여자
팔로우
담음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소통과 공감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열망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쓰겠습니다. 그리고 변하지 않는 길 위에서 한결같은 노래, 시, 글이야기를 담겠습니다.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좋은데 오늘
취미로 영시를 번역합니다. 내 마음에 들어 온 시가 들려준 이야기와 의미를 한글로 적으려고 애씁니다.
팔로우
물고기자리
누군가의 말려올라간 옷, 헝클어진 신발을 정리해주는 손길 같은 사소한 따뜻함을 좋아합니다. 브루클린에서 책을 번역하며 살고 있어요.
팔로우
여의도 오빠
IT와 투자의 신박한 만남!! IT, 경제, 주식, 부동산 등 다각적으로 분석하여 즐거운 투자를 합니다. Youtube '여의도 오빠'를 구독해주세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