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블로 MP-15 무라카미 다카시 투르비용 사파이어
위블로가 2020년부터 브랜드의 프렌즈로 활동해온 일본의 저명한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Murakami Takashi)와 협업한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MP-15 무라카미 다카시 투르비용 사파이어 레인보우’를 공개했다.
무라카미 다카시의 가장 유명한 모티프 가운데 하나인 스마일 플라워에 대한 새로운 해석이 돋보이는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은 20점 한정 생산된다. 직경 42mm의 케이스는 견고하고 투명한 사파이어 크리스털로 제작작했다. 꽃잎의 형태를 디는 베젤에는 티타늄 인레이를 적용하고, 루비와 핑크 사파이어, 애미시스트, 블루 사파이어, 블루 토파즈, 차보라이트, 옐로 또는 오렌지 사파이어 등 총 444개의 브릴리언트 컷 젬스톤을 장식했다. 이전에 출시한 모델과 달리 이번 모델의 꽃잎은 섬세한 컬러 그러데이션을 이루면서도 서로 다른 컬러를 자아내도록 디자인한 점이 특징이다.
다이얼에는 투명한 합성 레진 소재로 완성하고, 중앙에는 이 시계의 가장 중요한 성능 및 기능 가운데 하나인 플라잉 투르비용을 배치했다. 투르비용 케이지가 다이얼 중앙에 위치하기 때문에 시침과 분침은 투르비용 케이지 아래로 회전하도록 설계했다. 아워 마커는 플랜지에 장식했는데, 이는 각각의 꽃잎과 유사한 컬러로 완성한 덕분에 레드와 핑크, 퍼플, 블루, 그린, 옐로, 오렌지 등 무지개의 다양한 색조를 자아낸다. 무라카미 다카시의 고유한 스마일 플라워 디자인을 구현해내기 위해 전면의 돔형 사파이어 크리스털 아래에는 웃음 짓는 눈과 입을 레이저 인그레이빙했다.
무라카미 다카시의 아이코닉한 스마일 플라워 모티프를 품고 있는 MP-15는 브랜드의 첫 번째 인하우스 매뉴얼 와인딩 플라잉 투르비용 무브먼트인 칼리버 HUB9015로 구동된다. 최대 12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이 무브먼트의 구동 모습은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20점 한정 생산한 새로운 무라카미 다카시 에디션은 스마일 플라워 모티프를 장식한 투명한 러버 스트랩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