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김태라
신춘문예로 등단했으며 대학에서 철학 강의를 하고 있다.
팔로우
페티
'주짓수로 떠난 중남미 여행' 작가
팔로우
도원세상
뷰티에디터로 오랜 시간 일하다 지금은 하고 싶은 것만 쏙쏙 골라 해보는 재미로 일상을 채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쭝 브런치
캄보디아 여행기와 엘살바도르에서 만난 사람들과의 인터뷰를 정리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회사의 마케터로 일하고 있고, 매달 100km 이상을 달립니다.
팔로우
행복수집가
일상의 순간들을 아끼는 사람입니다. 일상 속 사랑과 행복을 기록합니다. 지금의 행복을 그냥 지나치고 싶지 않아 글로 행복을 저장합니다.
팔로우
언더독
매일 글을 써왔습니다. 개인적인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잠시 쉰 뒤에 돌아오겠습니다.
팔로우
여름
다양한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김현환
기계식 시계를 사치의 영역으로만 여기며 눈을 흘기는 반응이 대다수겠지만 수 세기 동안 인간의 손목 위에 자리한 클래식에 한번 주목해보는 건 어떨까요?
팔로우
강동
책과 영화를 좋아합니다. 둘 사이 어딘가에 있는 다큐를 만드는 게 꿈입니다.
팔로우
재빠른동작
책을 만들며 먹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희성
직장 생활은 마감했지만 매일 원고 마감중인 프리랜스 에디터. <살다 살다 프리랜서도 다 해보고>, <질풍노도의 30대입니다만> 저자.
팔로우
링고
시계에 오랫동안 관심을 가진 매니아입니다.
팔로우
Infovator
"만일 우리가 읽는 책이 주먹질로 두개골을 때려 깨우지 않는다면 도대체 무엇 때문에 책을 읽는단 말인가? 책이란 우리 내면에 존재하는 얼어붙은 바다를 깨는 도끼여야만 한다."
팔로우
다이링
"견디는 삶에서 즐기는 삶으로" 현직 여행기자입니다. 기사에 담아내지 못한, 취재 과정에서 느낀 개인적인 생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사월
기억은 차곡차곡, 추억은 소복소복.
팔로우
김권
이데일리 바이오플랫폼센터 인공지능과 헬스케어 분야 전문 기자 투자 해야할 회사와 아닌 회사를 구분하는 노하우.
팔로우
윤사월
영화 일을 하고 영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문현웅
조선일보에서 8년여간 기자로, 사기업에서 5년여간 임직원으로 근무했습니다. 지금은 작가로 활동하며 조선일보에서 칼럼니스트 자격으로 'Biz&Tech' 코너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