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7
명
닫기
팔로잉
207
명
별자리작가
별자리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unho Her
Junho Her(허준호)는 AI 작품으로 세계적 영화인 DB인 IMDb에 등재 감독.뉴욕 오니로스 필름 어워드, 헐리우드 AI 국제 영화제 수상, 크로마어워드 MV TOP11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sobrief
자기 계발, 고전 명작에서 얻은 깊은 지혜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합니다. 더 나은 삶을 향한 작은 변화를 함께 실천하며, 일상 속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어 나가세요!
팔로우
최민진
흐르는 길에 한 줌 기억을 그리다(수채 펜드로잉)
팔로우
이수민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정함, 선물처럼 찾아오는 순간을 담아 이야기 안과 밖의 사람들이 모두 위로받는 소설을 쓰고 싶습니다. 일러스트도 직접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진희
그냥 쓰며 살아 온... 앞으로도 그렇게 살고 싶은...
팔로우
김PD의 잡학다식
전직 PD, 지금은 공공기관 직원. 드라마, 방송, 미디어, 콘텐츠 분야 글을 쓰고,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미디어산업평론가 조영신
미디어산업평론가 조영신입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트렌드와 시장의 방향성을 고민합니다. <미디어 프런티어:K를 넘어서> 칼럼니스트이자 동국대 대우교수이기도 하다.
팔로우
묘월
삶의 균열에 스며든 감정과 잊고싶지 않은 순간을 기록합니다. 때로는 사소한 인연이 인생을 바꾸고, 말해지지 않은 감정이 가장 깊은 진실을 담고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고작
20년 차 예능작가. 원래 꿈은 시인이었는데 시집은 못 내고 시집만 갔습니다. 뮤지컬, 드라마, 소설 등 새로운 장르에 도전 중입니다. 미래를 더 재미있게 쓰고 싶어요.
팔로우
시 선
당신이 쓰는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임찰스
진지함과 유머 사이 어딘가에서 헤매는 글쟁이. 가끔은 시를, 가끔은 삶의 농담을 씁니다. 글을 통해 함께 공감하고, '피식' 미소 지을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H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초록열정
초록열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뚜작
자유와 평범함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오고가는, 퇴사 후 일상에 대해 매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담
철학과 고전을 사랑하는 수학교사, 수담입니다. 무심코 지나쳤던 일상의 순간들을 철학적 렌즈로 들여다보며, 그 속에서 발견한 작은 지혜들을 글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황섬
드라마와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집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남효정
지금, 바로, 여기서 행복한 일상을 살아가는 남효정의 브런치입니다. 음악과 문학을 사랑하는 가족이야기, 자녀와 친구처럼 살아가기, 어린이와 놀이, 교육, 여행 이야기 등을 씁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