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홍작자의 수레바퀴 Aug 23. 2023

지니비 맥세이프 3in1
고속 무선충전기 리뷰

#아이폰충전기 #맥세이프충전기 #3in1무선충전기 #3in1충전기 #무선충전기 #애플워치충전기


사실 이 체험단은 좀 관심이 많았다.

아이폰과 에어팟만 쓸 때는 크게 문제 될 것이 없었다.

적어도 충전에 있어서는...


하지만 애플워치가 생각보다 충전을 하루에 한 번은 해줘야 하는 상황에서, 매번 애플워치 전용 충전기를 써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안 그래도 3 in 1 충전기를 알아보고 있었고, 운 좋게 신청한 체험단에 운 좋게 당첨이 되었다.


컬러도 화이트 블랙 두 가지였는데, 난 이번에는 블랙을 택했는데, 언박싱을 해보니 블랙이 상당히 고급진 블랙이었다.


우선은 디자인이 깔끔하다. 그냥 책상 위에 인테리어로 해놔도 손색없을 정도로 깔끔했다. 책상이 더러워서 문제지만... usb c 타입으로 전원이 공급되고,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은 아이폰 충전 부분의 맥세이프 자력이 상당했다. 


가로로 놓아도 손색없고, 세로로 놓아도 깔끔하게 부착이 되는 모습이다.

에어팟은 윗부분에 충전을 해도 무방하고, 아이폰도 사실 밑부분에 충전해도 가능하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은 애플워치 충전 부분이다.

사실 휴대용으로 애플워치 충전케이블을 구매한 상황이었으나, 집에서나 사무실에서나 이거 하나 두면 아이폰과 에어팟 그리고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니 여러 케이블이 필요가 없었다.


사실 기존에 지니비 맥세이프 아이폰 충전기를 사용했었다. 그것 또한 이 체험단이 되기 전까지 충분히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었는데, 디바이스가 늘어나면서 이 3in1 지니비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상황이었다.


2주 동안 충분히 써 본 결과, 충전기 자체 발열도 덜하고, 충전은 완벽하게 이루어진다.

그동안 주렁주렁 걸리적거리던 선이 좀 정리가 된 듯한 느낌이다.


지니비의 충전 디바이스는 이미 기존껄로도 검증이 된 상황이라, 기대를 좀 했던 것도 사실인데,

특히 맥세이프 3 in 1 충전기는 충전의 번거로움을 한꺼번에 해결한 느낌이라 상당히 만족스럽다.


https://smartstore.naver.com/gbeemall/products/8979394075

작가의 이전글 맥주만 마시고 싶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