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이경
나를 끌고 다녔던 것은 신발이 아니라, '글'이었는지도 모르겠다. / <난생처음 내 책> 中에서.
팔로우
Vegit
고양이와 강아지, 닭을 돌보며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플라스틱과 비닐의 사용을 최소화 하고 자연 처럼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는의 작가입니다.
팔로우
고구마깡
감정을 묘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제이슨
서울에 거주 중인 마케터, 블로거, 코치. 라이프체인저스. @jason_j_cho
팔로우
애매한 인간 채도운
뭐든 애매해. 공부도, 글쓰기도, 그림도, 요리도. 하지만 뭐, 애매한 것도 괜찮잖아?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남극의 북극곰
딱히 되고 싶은 건 없습니다. 일상을 버티어 내게끔 하는 것들에 관해 씁니다. 책, 음악, 영화, 그리고.
팔로우
미키
- 연세대학교 커뮤니케이션대학원 석사- 라이브 홈쇼핑 피디- 저서<유튜브에서 살아남기>, 북저널리즘:서울-논문<셀러브리티가 주도하는 트랜스미디어 현상 연구>, (2020)
팔로우
긴 겨울
...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은경
2003년부터 편집기자. <이런 제목 어때요?><아직은 좋아서 하는 편집><이런 질문, 해도 되나요?><짬짬이 육아> 출간. 출근하면 남의 글을 읽고 퇴근하면 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도르
언제나 나자신으로 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스위트웨이
일상을 달콤하게 만드는 정보와 트렌디한 소식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핥hart
믹스텔러(Mixteller) 주업은 주부, 부업은 웹툰 작가, 취미는 사색! 이따끔씩 깨어있는 사람인척 철학가인척!
팔로우
킵고잉
점점 뜨거워지는 냄비에서 나와 1년의 무모한 안식년을 가집니다. 1년 쉬면 인생, 나락 갈까요? 지옥인지, 천국인지 한번 가봅시다! 문의 likeitnow@네이버닷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