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김 과장
중앙부처 과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볕이 좋은 툇마루에 말랑한 바람과 마주앉아 정감있는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그립니다. 언젠가는 그런 시간이 일상이 되는 순간이 올수 있겠지요.
팔로우
노한동
행정고시에 합격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10년 일했다. 서기관 승진을 하자마자 글이 쓰고 싶어 퇴직했다.
팔로우
닥터스윗비
초보 워킹맘. 의사이면서 또 환자입니다. 건강한 생활과 생각을 글과 그림으로 전합니다.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권정윤
<트렌드 코리아> 시리즈의 공동저자, 소비자와 시장을 연구하는 권정윤입니다.
팔로우
방콕재택커
방콕에 살고 있는 디지털 노마드입니다. 블록체인의 생태계를 만드는 데 참여하고 있습니다. 웹3, 혁신, 커뮤니티에 대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청연
그림을 좋아하고, 그림에 얽힌 이야기를 더 좋아합니다.
팔로우
글쓰는다이앤
두 아이의 엄마이자 십몇 년차 직장인입니다. 일상의 소소한 기록이, 삶을 충분히 더 빛나는 것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행복약사
대체로 약을 짓고 한번씩, 글을 씁니다✒
팔로우
BK
드라마와 미술. 내가 좋아하는 것들과 내 일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비온뒤
비와 함께 살아가는 작가, 비온뒤 입니다. 기상청에서 예보에 관련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취미도 많고 열정도 많지만 귀차니즘과 함께 살아갑니다.
팔로우
킹오황
부부 공무원의 일상
팔로우
박밝음
무엇이든 직접 경험하고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엄마이자 교사이자 연구자로서 부모교육, 유아교육에 관해 알게 된 지식과 감정, 생각을 나누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막뚱이
막뚱이의 일기장입니다. 조손가정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어린이에서 현재 어른이 된 지금까지의 이야기들을 짤막한 툰과 함께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전주훈
I'm trying my hardest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