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67
명
닫기
팔로워
867
명
원윤경
댄스스포츠 선수, 강사, 심사위원. 상담 심리학 전공.
팔로우
AI 자연어 OS 설계자 전민수
인간이 AI에게 사고를 가르친 AI 자연어 OS 설계자 (AI 인지 아키텍처 위에서 사고 운영체제를 설계하는 사람) — 전민수
팔로우
토순
고등학교 정보교사
팔로우
은가비
'은은한 가운데 빛을 발하다'라는 뜻의 은가비를 필명으로 삼았다. 그런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향지소피아
철학박사과정에서 미학을 전공했으며, 소설쓰는 작가입니다. 아이들과 독서 논술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여, 세계여행관련 글을지속적으로 발행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일요일 또는 예술가
일요일 또는 예술가. 가르치며, 읽고 쓰는 사람. 그 과정을 기록하며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다.
팔로우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H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장신영
장신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인주언니
가난했던 어린 시절을 지나치게 잘 기억하는 사람이다. 엄마의 음식이나 그 당시 있었던 일이나 느낌까지도. 이제 글로 남긴 후에 잊어버리고 싶어서 글을 쓴다.
팔로우
Sunshine
햇살은 친절하다
팔로우
는개
문예창작 실기를 가르치고 입시컨설팅하는 국어강사. 다시 찾아온 우울이와 심해같은 마음 속을 유영합니다. 빛 한 줌 없는 어두운 심연을, 타협않고 쓰려 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팔로우
hunie
huni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신지승
끄트머리국제마을영화제 집행위원장 -생활인과 공동창작 ,탈상업적 상상력의 대중창작시대 돌로 영화만들기 저자
팔로우
이영애
삶과 교육에 관심이 많습니다. 생각하고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채로운 경험 속에서 상냥하고 따스한 어른으로 자라고 싶습니다.
팔로우
안온한 은관장
우아한 위로를 드리는 안온한 은관장입니다.
팔로우
토토
뭐 하나 꾸준히 한 건 없지만, 온 힘 다해 배우고 부딪히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