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70
명
닫기
팔로워
870
명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장신영
장신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인주언니
가난했던 어린 시절을 지나치게 잘 기억하는 사람이다. 엄마의 음식이나 그 당시 있었던 일이나 느낌까지도. 이제 글로 남긴 후에 잊어버리고 싶어서 글을 쓴다.
팔로우
Sunshine
햇살은 친절하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는개
문예창작 실기를 가르치고 입시컨설팅하는 국어강사. 다시 찾아온 우울이와 심해같은 마음 속을 유영합니다. 빛 한 줌 없는 어두운 심연을, 타협않고 쓰려 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팔로우
hunie
huni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신지승
끄트머리국제마을영화제 집행위원장 -생활인과 공동창작 ,탈상업적 상상력의 대중창작시대 돌로 영화만들기 저자
팔로우
이영애
삶과 교육에 관심이 많습니다. 생각하고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채로운 경험 속에서 상냥하고 따스한 어른으로 자라고 싶습니다.
팔로우
안온한 은관장
우아한 위로를 드리는 안온한 은관장입니다.
팔로우
토토
뭐 하나 꾸준히 한 건 없지만, 온 힘 다해 배우고 부딪히고 있습니다.
팔로우
어웨이크너
어웨이크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리
영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덧셈기계
자칭 (S) 상상분야 크리에이터! 1.덧셈기계(AI)와 함께, 세상 모든것에 관한 상상을 합니다. (1부 완결, 2부 연재중), 2. 22세기, 2100년을 상상합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시우
라오스 원불교 교무
팔로우
edgediscovery
삶의 패턴과 연결을 수집합니다. 네트워크 속 다른 이름, 망명객(網名客)으로 보이지 않는 틈새에서의 발견을 흔적으로 남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