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ON
평일엔 콘텐츠 만드는 회사원, 주말엔 숲에 다녀요. 사유하는 산책자를 꿈꿉니다.
팔로우
에스텐다드
비즈니스와 아이덴티티를 함께 설계하는 브랜딩 오피스. 비즈니스를 이끄는 고유한 기준(Signature Standard)를 만듭니다.
팔로우
울맹
농담에 대한 연구로 서른 살에 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는 소설가로 활동하며 이론적인 것에 머물지 않으려 노력 중이다.
팔로우
Sabum Byun
:-)
팔로우
최용경
작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스몰브랜더의 편집자로서 콘텐츠를 책임집니다. 뾰족한 개성을 지닌 여러 스몰 브랜드의 고객경험(CX)도 함께 설계하고 있어요.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헤르메스
20대 출판 편집자. 고군분투하며 1억 원을 모으는 이야기를 연재한다. 철학, 출판, 노동을 주제로 에세이를 가끔 쓴다.
팔로우
짱재윤
취업하려고 사업합니다. 브랜드가 스펙이라 믿습니다. 역한 세상 격하게 생존하겠습니다. 엠쥐의 성장스토리 한 번 들어보시렵니까?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guabba
브랜드 기획자이자 에디터. 브랜드를 기획하고 브랜드의 글을 씁니다. @GUABBA COMPANY
팔로우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렐레
7년 다닌 대기업 때려치우는 이야기 - 부업이 본업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