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세만월 Sep 08. 2022

단절에 특화된 세상-이어폰

감정 알아차림<2022.9.8>

단절에 특화된 세상이다


출근길 사람들 귀를 보니

하얀색 검은색 은색 보라색

각양각색 이어폰이 꽂혀 있다

내 귀에도 이어폰이 꽂혀 있다


귀를 막아놨다

내 눈은 내 소리로만 본다

내 귀는 그 눈으로만 듣는다

내 눈을 감아놨다


나만의 세상에서 음악을 듣고 있다

나만의 음악에서 세상을 보고 있다

사람들은 언제 이어폰을 뺄까

나는 언제 이어폰을 뺄까


나는 이제 이어폰을 빼고 싶다

나의  세상이 열린 귀로 소통하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그대 자리가 이내 여기 있구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