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K자동차 Sep 03. 2023

"결함 난리나더니 횡재" 예약 대기줄 밀렸다는 그랜저

현대자동차가 이번 달에도 대규모의 프로모션 행사를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그랜저 하이브리드 모델은 지속적인 재고 차량 할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그랜저 하이브리드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로, 지난해 11월에 출시된 이래로 장기간 재고차 할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달부터는 일반 연료 모델의 재고차 할인은 종료되었지만,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할인은 계속된다. 이에 따라, 생산 시기에 따른 다양한 할인 옵션이 제공되고 있으며, 추가 혜택까지 포함할 경우 최대 41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재고 차량 구매의 한계로 원하는 색상이나 옵션 선택이 어려울 수 있지만, 빠른 출고가 가능한 점이 큰 장점으로 여겨진다. 현대자동차는 9월부터 '가족사랑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현대자동차와 관련된 계열사나 협력사, 판매 대리점의 임직원과 그 가족에게 2%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할부의 큰 혜택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한, 할부 구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현대카드를 통한 금리 인하 혜택도 제공되고 있다. 특히, 현대카드 M을 이용하여 선수금 1% 이상을 결제할 경우, 36개월 할부 기준 금리가 5.4%로 설정된다.

그 외에도, 현대자동차는 넥쏘,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포터 2 일렉트릭 등의 친환경차 모델에 대해서도 최대 570만 원까지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소비자 층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작가의 이전글 백의 민족 아니랄까봐, 전세계인이 놀란 한국차 색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