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핸내
사회초년생 1년차에 퇴사하고 시골로 내려오다. 곡성에서 농사를 배우고 있어요. 내 이야기를 글로 적어내는 것을 좋아하고, 요가와 영어를 잘하고 싶어해요. 사람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반반
소설을 씁니다. 소설이 아닌 것도 씁니다. 소설이 아닌 글, 20년 만에 본 수능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팔로우
시골뜨기
<꿈꾸는 꿈틀이> 작가, 지방행정의 달인
팔로우
X isthenameof
예술가, 자유인, 그리고 이름 없는 X로서 쓰는 이야기. 일기 또는 튀어나오는 글.
팔로우
현주
발칙하고 따뜻한 MZ의 비건 지향 이야기
팔로우
미지수
매일 조금 더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합니다. 비거니즘, 해외생활, 여행의 경험과 생각을 씁니다. 일년 반의 동남아 여행을 마치고 다시 독일입니다.
팔로우
선택지
환경을 생각하고 만든 물건을 찾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렇게 계속 하다 보면 우리의 '선택지'가 점차 늘어나겠지요. 세상의 모든 물건이 '선택지'가 되는 그 날까지!
팔로우
봉봉오리
그림을 그리고 글도 씁니다.인간 서사만 가득한 세상에서 동물 이야기 좀 맘껏 하겠습니다.
팔로우
꼬리
꼬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온빛
온전히 나의 이야기를 천천히 써나가보는 중
팔로우
으누
섬마을 3년차 국어 교사. 재밌어 보이면 뭐든 해봐요.
팔로우
낮밤
비건퀴어선생
팔로우
재하
브런치 리모델링 중입니다 :)
팔로우
이용석
쉽고 재미있게 평화운동, 비폭력 직접행동, 사회운동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다음 목표는 한국 프로야구에 관한 책을 쓰는 것입니다.
팔로우
뭉치
반군사주의 평화활동을 합니다. 나머지 시간에는 발레수업에 가고 산책을 해요. 제일 좋아하는 시간은 고양이와 뒹구작거리는 시간.
팔로우
은나
말하기와 글쓰기를 좋아해서, 말과 글로 먹고사는 기획자가 되었어요. 사이드프로젝트로 비건 유튜브를 운영하고, 2025년 여름에 인생 첫 책을 냅니다.
팔로우
김동규
INTP, 폭력에 대해 고민하며 광주의 오늘을 살아갑니다. 평범한 청년에 불과하지만 이 도시에서 세계를 조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퀴터
저도 믿기지 않지만 일곱 개의 직장을 그만두고 대학원도 한 번 그만뒀습니다. 해학이 있는 글을 쓰는 것이 꿈이며, 가끔 일러스트도 그립니다.
팔로우
April
알바들, 세 번의 인턴, 보좌관, 기자를 거쳐 결국 9급 공무원이 된 현대노비입니다. 이 시대 청년으로서, 슬픔을 간직한 사람으로서 생각하는 것들을 에세이 형식으로 풀어내려 합니다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