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만박사 Feb 21. 2023

123. Plato's Closet

오늘 간 곳은 중고옷샵.

Plato's closet이란 곳인데, 지인이 종종 간다기에 우리도 호기심으로 가보았다. 일요일은 5시까지 영업하는데 우리가 4시 20분쯤 도착한듯하다.

중고샵 치고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었고, 브랜드옷이 많았다. 사춘기여자아이들의 취향에 딱 맞는 소재나 스타일이 많았다.


어찌 되었든, 아이들은 나쁘지 않았다며 각자 하나씩 구매했고 신용카드도 사용가능하다.

여기 가기 전에 홉킨스서점에 가서 학교 후드티를 하나씩 골라 입었다. 단 세일하는 제품만 사기로 약속했다. 85불 정도 하는 옷을 40불 정도에 샀고, 키즈옷은 30불 정도 했다. 세금포함 116불을 결제하고 나왔다.

작가의 이전글 122 Ernesto's Mexican Grill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