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꽃뜰
글 쓰기를 좋아합니다. 글 읽기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글쓰는 우아맘
15년 동안 직장생활을 하며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왔다면, 올해는 《두 아이와 미국에서 살아보기》를 하며 인생을 좀 더 긴 호흡으로 보는 법을 배워가고 있어요.
팔로우
아드리비튬
즐거운 대전/세종 생활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포닥입니다.
팔로우
딸그림아빠글
마음의 아픔이 선물해준 딸의 그림과 아빠의 글로 마음의 아픔을 경험했거나, 마음의 아픔을 겪고 있는 모든분들에게 위로와 긍정의 힘을 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저축유발자
자산불리기는 말 그대로 티끌모아 태산입니다. 제 글이 여러분이 매달 5만원씩이라도 저축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며, 무의미한 소비를 덜 하도록 만들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박경주
'일러스트레이터'로 소개되면 부끄럽긴 해도 기분이 좋다. '치매시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좋은 며느리'라 소개될 때는 부끄러울 뿐 아니라 기분도 별로다. 쥐구멍 어디 없나..
팔로우
삼육오이사
추리/미스테리/로맨스를 넘나드는 '익명'의 웹소설 작가. 글을 매우 사랑하므로 웹소설 뿐만 아니라 [삼육오이사]라는 필명으로 시, 소설, 레시피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펜을 든다.
팔로우
Danny 동명 Sin
15살에 미국 동부 메릴랜드 주로 이민 와서 26년째 이곳에 사는 직장인입니다. 바쁘고 치열하게 10대, 20대를 보내고 여행과 마라톤으로 30대를 알차게 보내고..이제 40대..
팔로우
오드리햇반
문학박사, 교육학자, 대학교수, 여행작가, 워킹맘. <헤밍웨이를 따라 파리를 걷다>, <KSL한국어교육의 이해와 원리>. 여행,문학,예술,문해력,리터러시,이중언어,다문화,한국어교육
팔로우
캐미 스토리텔러
한국에서 나고 자라, 캐나다에 살다, 현재는 미국에 살며 아이들 뒷바라지를 마치고 지금은 진돗개와 삽니다. 전지적 현지인 시점으로 즐거운 글을 쓰려 애쓰는 중 입니다. 행복하세요.
팔로우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서해리
차분한 마음에 따뜻한 얼그레이 차 한잔 곁들이는 오후
팔로우
더스크
긴 직장 생활을 접고 미국에서 일년 살기를 시작하며 일상을 기록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낯선 곳에서 지친 숨을 고르며 하루하루 설레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질경이
호기심이 많고 여행을 좋아합니다. 미국이 제일 잘한 일은 국립공원을 만든 것이고 내가 제일 잘한 일은 미국의 국립공원 63개를 모두 가 본 것입니다.
팔로우
케어리스트
캐나다 이민자로 살며 일상에서 느끼는 삶에 대한 소소한 생각을 적습니다. 저의 보잘껏 없는 글이 그 누군가에게는 공감과 위로가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jcobwhy
중년수험생이자 미국 방구석 주부. 와이프 따라 미국 온 남편
팔로우
홍머루
소소하게 담백하게 글을 쓰려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우
피아니스트조현영
-책 <365일 클래식이라는 습관 2025>, <네 인생에 클래식이 있길 바래>, <클래식은 처음이라> 8권 저서 집필/ 강의 및 연주 문의 - 카카오 ID-76klavier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