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8명
-
글쓰는 우아맘
15년 동안 직장생활을 하며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왔다면, 올해는 《두 아이와 미국에서 살아보기》를 하며 인생을 좀 더 긴 호흡으로 보는 법을 배워가고 있어요.
-
아드리비튬
즐거운 대전/세종 생활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포닥입니다.
-
딸그림아빠글
딸의 그림과 아빠의 글로 마음의 아픔을 경험했거나, 마음의 아픔을 겪고 있는 모든분들에게 위로와 긍정의 힘을 드리고 싶습니다.
-
송정목
송정목의 현명한 저축, 과분한 행복 https://m.blog.naver.com/celldna
-
박경주
'일러스트레이터'로 소개되면 부끄럽긴 해도 기분이 좋다. '치매시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좋은 며느리'라 소개될 때는 부끄러울 뿐 아니라 기분도 별로다. 쥐구멍 어디 없나..
-
삼육오이사
추리/미스테리/로맨스를 넘나드는 '익명'의 웹소설 작가.
글을 매우 사랑하므로 웹소설 뿐만 아니라
[삼육오이사]라는 필명으로 시, 소설, 레시피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펜을 든다.
-
Danny 동명 Sin
15살에 미국 동부 메릴랜드 주로 이민 와서 26년째 이곳에 사는 직장인입니다. 바쁘고 치열하게 10대, 20대를 보내고 여행과 마라톤으로 30대를 알차게 보내고..이제 40대..
-
오드리햇반
문학박사, 교육학자, 대학교수, 여행작가, 워킹맘. <헤밍웨이를 따라 파리를 걷다>, <KSL한국어교육의 이해와 원리>. 여행,문학,예술,문해력,리터러시,이중언어,다문화,한국어교육
-
캐미 스토리텔러
한국에서 나고 자라 캐나다에 살다, 현재는 미국에 살며 아이들 뒷바라지를 마치고 지금은 진돗개 뒷바라지로 오늘을 삽니다. 전지적 현지인 시점으로 재밌는 글을 쓰고자 애쓰중 입니다.
-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