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보라카이호텔, 보라카이리조트, 보라카이재개장, 보라카이여행
올해 10월 26일 긴 휴가를 끝내고 재개장을 맞이하는 보라카이! 그에 맞춰 필리핀 관광부는 환경 보호 처리 시설이 준수되어 운영 허가된 리조트 리스트를 공개했다. 첫 공개에서는 25개의 리조트가 이름을 올렸고, 매주 금요일마다 리스트를 업데이트할 것이라 했다. 첫 운영허가가 된 리조트 중 50 객실 이상과 후기 좋은 리조트로만 추려보았다. 개장 전 10월쯤에 2탄을 쓸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 더 많은 운영허가 리조트 리스트는 필리핀 관광부 홈페이지 참조
리조트 내에 프리이빗비치, 넓은 야외수영장, 자쿠지는 기본으로 골프장 등의 부대시설이 자리하고 있어서 온가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리조트다. 시설퀄리티 대비 저렴한 가격 역시 이 리조트의 장점.
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뉴코스트 보라카이 실시간 예약하기
아름다운 프라이빗비치가 펼쳐진 디스커버리 호텔. 깔끔하고 쾌적한 룸 컨디션과 다양한 부대시설. 완벽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 재방문율이 특히나 높은 호텔이다.
아이 동반 가족과 함께 보라카이 여행을 즐긴다면 단연 아잘리아를 추천한다. 레지던스 형식의 간단한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간편하게 요리를 즐기기에도 좋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룸 컨디션이 좋고, 인피니티풀도 꽤 예쁜 편.
아잘리아 호텔 & 레지던스 - 보라카이 실시간 예약하기
최근에 오픈한지라 깔끔한 컨디션이 인상 깊은 호텔이다. 전용 비치는 없지만 내부 수영장이 깨끗하고 좋아서 아쉬움이 적다. 부담 없는 가격과 뛰어난 부대시설로 가성비 좋은 보라카이 리조트로 손꼽힌다.
리조트 만족도가 높아 재방문율이 많은 보라카이 리조트 탑 안에 드는 곳이다. 화이트 비치 앞에 자리하고 있어 위치성도 좋고, 괜찮은 야외수영장과 친절한 서비스, 깔끔한 객실. 무엇보다도 저렴한 가격대가 만족도를 높인다.
디몰, 비치와의 접근성이 좋아서 이동을 한 날이라던가, 투어가 있는 날 저렴하게 숙박하기 좋은 보라카이 헤이븐 스위트. 야외수영장의 규모가 크진 않지만 분위기가 좋아 즐기기 좋다.
해변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고 디몰과도 인접해있어서 보라카이의 밤을 즐기거나, 쇼핑과 먹방을 즐겨하는 청춘들에게 추천하는 호텔이다. 조식도 맛있는 편이고 시설도 깔끔해서 후회 없을 호텔이다.